10월연휴여행

추석연휴는 못찾아 뵌 고향의 어르신들을 찾아뵙느라 제대로 쉬지는 못하는 연휴일 것입니다.
고향에 왔다갔다 하다보면 마음은 풍요로워지지만 몸은 녹초가 되기 쉽상이죠.
추석연휴가 아쉽거나, 그나마 추석연휴를 반납하고 제대로 쉬지 못한 분들에게는 달콤한 휴식이 주는 꿀맛을 진정으로 느끼고 싶은게 인지상정이겠지요.

10월 달력을 보셨나요?
토·일·월(개천절)이 끼어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하면 3박4일의 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으로 위안이 되는 달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천년 역사의 보고, 대명리조트 경주

경주는 저희 부모님 세대에게는 신혼여행지로, 저희 세대에는 수학여행지로 유명한 역사의 보고이죠.
영화 <신라의 달밤>이 흥행을 했을 때도 많은 이들이 찾은 곳이기도 하죠.
천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곳에서 10월연휴여행을 맞이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경주 관광 유적

아이들에게는 살아 있는 역사·문화의 체험장이 될 것이고, 어른들에게는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입니다.
온천수로 이뤄진 아쿠아월드는 물놀이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리조트 본연의 존재 가치는 레저와 휴식이 공존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명리조트 경주는 물놀이와 자전거 코스, 사우나 등 레저와 휴식 뿐 아니라 경주의 볼거리까지 제공하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누군가에게는 꿈의 삶, 누군가에게는 현실인 삶

대명리조트를 이용해 보고 맘에 드시게 되면 회원권에도 관심을 가지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회원권을 구매하실 의사가 있는 분들은 그만큼 서비스에 만족도가 높은 분들이겠지요.

확대


회원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특히나 여러가지 부대시설을 충분히 즐겨보고 회원혜택 등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할 것입니다.


대명리조트 경주에서는 포도따기 이벤트가 10월 중에 있네요.
몸에 좋은 포도를 직접 따면서 가족들과 추억도 만들고, 딴 포도로 와인도 만들어 보는 체험 행사입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에 자신만의 휴가처를 두는 것이나 마찬가지가 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는 꿈인 삶이 누군가에게는 현실의 삶이 되는 것이죠.


오션월드와 아쿠아월드는 비수기 주중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스키와 골프도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VVIP를 위한 소노펠리체

주상복합이나 레지던스 호텔과의 비교를 거부하는 고품격의 소노펠리체 레지던스는 펜트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로 구성된 리조트형 세컨드 하우스입니다.


정해진 기간 동안 잠시 머무르는 곳이 아니라 두번째 집인 것이죠.
실제로 소보펠리체는 주중이나 주말에 여가를 즐기기 위해서 많이 찾는다 합니다.
VVIP만을 위한 이런 서비스를 경험이라도 해보고 싶네요.

 이벤트 소식


단양 리조트에서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 행사를 합니다.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성인들에게는 취미를 만들어 주는 좋은 체험 행사 같아요.


대명리조트 양평에서는 경품 행사가 진행중이네요.
휴가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탈 수 있겠네요.


대명리조트 제주에서는 한라산 트레킹과 올레길 트레킹을 진행하는군요.
대명리조트와 함께 하는 휴가는 정말 즐겁고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특별분양으로 만나는 대명리조트 : 특별분양내용 포스트보기

http://blog.naver.com/moondy68/20138352310

특별분양으로 만나는 대명리조트 : 특별분양내용 기사보기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1/09/28/5941864.html?cloc=olink|article|default


이미지 출처: http://www.daemyungresort.com/asp/main.asp

이 글은 해당업체의 후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주시 보덕동 | 대명리조트 경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