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섹슈얼의 시작, 피부관리 |
저도 비오템옴므 티쀼르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제품이 아주 맘에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메트로섹슈얼해지는 것은 다니엘 헤니처럼 타고난 사람이 아니면 굉장히 힘든 일의 하나일 것입니다.
미의 기준을 정해놓고 성형이나 다이어트를 마다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죠.
'뱁새가 황새 쫓으려다 가랑이 찢어진다'는 속담처럼 자신이 만족을 느낄 수 있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통해서 행복을 추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현명한 것 같습니다.
이번 비오템 옴므 화보는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하여 그러한 점에 포커스를 맞춘 것 같네요.
메트로섹슈얼한 남성들도 자기만족과 그를 통해서 행복을 느낀다는 점에서 그렇게 자기자신에게 투자를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 남친이 꾸미는 것에 전혀 관심이 없는데, 본인의 욕심 때문에 억지로 강권하다가는 싸움이 나기 쉽상이죠.
남친의 성향이 꾸미는 것에 관심이 있는 남자라면 피부관리를 위해서 비오템 옴므 제품을 2012년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할만 합니다.
만난지 50일, 아쿠아파워라인 |
만난지 100일, 하이리차지라인 |
만난지 200일, 화이트 필라인 |
칙칙한 피부톤, 잡티, 여드름 자국으로 고민하는 남성을 위한 남성 전용 화이트닝 제품.
화이트 필 클렌저 오래된 각질, 피지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클렌저 |
화이트 필 토너 피부 표면의 각질, 잡티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토너 |
화이트 필 에센스 잡티, 색소 침착을 집중 관리하는 에센스 |
UV 디펜스 SPF 50 9 매일 로션처럼 사용할 수 있는 남성 전용 자외선 차단제. |
최고의 날, 포스 수프림라인 |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포스 수프림 라인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남성의 주름 완화, 탄력 케어,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