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보면 귀에 익숙한 만사마의 음악 리듬에 SK엔크린 주유댄스(일명 '주유총 춤')을 추는 이광수 이유비의 발랄한 표정과 춤은 중독성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엔크린만의 품질 경쟁력을 전달하여 SK엔크린 트루엔크린 캠페인의 취지를 살아있게 만든다.
이광수 이유비를 광고모델로 한 SK엔크린 주유댄스는 '공간초월의 법칙'과 '시선처리의 법칙'으로 두 편이 있는데, '시선처리의 법칙'에서는 이광수 송지효의 나쁜손으로 등극했던 이광수의 살아 있는 나쁜 눈을 확인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유비 이광수의 SK엔크린 주유댄스은 음악의 중독성과 이광수의 코믹, 이유비의 발랄한 표정이 돋보이는 광고여서 많은 사랑을 받을 듯 하다.
뿐만 아니라 '공간초월의 법칙'에서는 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엔크린의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이광수표 코믹으로 그려냈고, '시선처리의 법칙'에서는 소비자들이 실제 주유를 하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유시 정품, 정량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SK주유소의 투명 주유기를 소개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메시지를 잘 전달하고 있는 듯 하다.
투명주유기로 인해서 정품이 주유가 되는지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소중한 자차에 가짜휘발류를 속아 넣어 차의 수명이 짧아지든가 차에 문제가 생기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든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