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결혼, 감탄이 절로 나는 웨딩화보

 

'고교처세왕' 후속으로 방송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 캐스팅 된 이영은이 9월 27일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예비신랑은 두살 연상의 일반인 회사원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최근에 본 웨딩화보 중에서 가장 예쁜 웨딩화보가 아닐까 싶네요.

 

 

이영은은 2003년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통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요조숙녀','논스톱4','풀하우스','쩐의 전쟁','그녀를 믿지 마세요','타임머신','X맨','인류멸망보고서','바르게 살자' 등 드라마, 예능, 영화 작품에 다수 출연을 하였었죠.

 

 

이영은의 소속사인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영은의 9월 결혼 소식에 대한 공식 입장을 내놓으면서 결혼준비를 차차 해왔고 속도위반은 아니라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소속사를 통해서 이영은은 "늘 옆에서 긍정적인 힘을 주는 사람과 한 평생을 함께 하게 된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대된다"면서 결혼 소감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자신의 미투데이에 "저 이번 드라마에서도 웨딩드레스 입었어요. 요즘 작품할때마다 자주 입는 것 같아요...."라면서 웨딩드레스를 자주 입더니 드라마가 아니라 진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9월에는 이영은 말고도 이윤지와 전수경의 결혼 소식도 있던데, 이들 예비신부들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스폰서링크

 

잊지 말고 공감 꾹~♡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

평범한_직딩의_취미스러운_블로거 ILoveCinemusic 후원하기 http://blogmania.tistory.com/6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