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강예원,강예원 허언증,강예원 개명 이유,박하선 장동민,안영미 김부선 빙의
<라디오스타>에서는 '니들이 군대 맛을 알아?' 특집으로 <진짜사나이>여군특집 시즌2 멤버인 강예원, 안영미, 김지영, 박하선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확실히 안영미와 같은 개그맨이 한명 들어오게 되니 웃음이 끊이질 않더군요.
예능감이 없고, 예능을 두려워하던 게스트들마저 완전 재밌는 캐릭터로 둔갑을 시켰죠.
강예원은 <진짜사나이> 출연 이후 별명부자에 등극을 했다면서 '아로미', '멍예원', '안면홍조', '변비', '울보' 중에서 어떤 별명이 가장 맘에 드냐는 질문에 '아로미'라도 답하기도 했습니다.
강예원의 캐릭터가 참 독특해서 그런 듯 한데,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에는 '허언증' 스타라는 별명이 하나 더 늘 듯 합니다.
안영미가 "언니는 허언증(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며 말함)이 있는 거 같다"고 말해서인데, 방송 말미에는 강예원의 캐릭터가 파악이 되어서 <라디오스타> MC들이 이를 가지고 놀리기도 했죠.
예를 들면 '성악을 했지만 노래는 안할거다'라면서 노래를 시키니까 하고, '대인기피증이 있지만 40명의 친구를 초대한다'며 대인기피증을 고백했다가 방송 말미에는 정반대의 말이 나와서 안영미가 허언증이 있다고 말한 것이 일부 맞는 것 같은 느낌을 줬죠.
시력이 굉장히 나빠 안경으로 인해서 아로미라는 별명을 얻게 된 뿔테 안경 장착 모습
강예원의 본명은 김지은으로 영화계에 입문할 때 구본승과의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화제가 되었던 <마법의 성>에 출연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36.5인치의 글래머인 강예원은 이 영화 흥행 실패로 잠적설, 은퇴설, 유학설 등이 떠돌기도 했었죠.
강예원은 <라디오스타>에서 개명한 이유까지 언급하면서 개명 이유에 대해서 해명하기도 했죠.
강예원: "김국진·김구라가 예전 '라디오스타'에서 내 얘기를 했는데 완전히 죽이셨다. 당시 영화 '마법의 성'이 검색 순위에 올라와 기사를 보니 '마법의 성' 여주인공이 없어졌다고 했더라"
"그 때 되게 열심히 살고 있었다. '마법의 성'을 찍은 뒤 본명 김지은에서 강예원으로 개명했고 알리기까지 10년이 걸렸다"
이런 이야기들과 함께 <진짜사나이> 촬영 때 단체목욕을 했느냐는 질문에 단체목욕도 했다며, 안영미가 강예원의 몸매를 언급하면서 한 표현이 압권이었습니다.
안영미: "강예원이 당당하다. 몸매가 '공격개시'"
안영미가 신동엽의 뒤를 잇는 19금드립의 대가라는게 허언이 아니더군요.
안영미는 이번에는 박하선에 대해서 예능의 옷을 입혀주기 시작했습니다.
안영미 표현으로는 '여배우병'이라 했는데, 자기 눈에는 리얼한 것이 아니라 연기하는 것 처럼 보였다는 것이죠.
안영미: "처음 입소해서 편지를 쓰는데 박하선이 눈물을 삼키더라. 그런데 그 모습이 연기로 보였다. 맞은편에서 보는데 너무 웃겼다"
그리고 그걸 흉내내면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장동민이 출연하여 자신과 열애를 하였던 유명 여배우의 이름을 적어서 김구라에게 주자 김구라는 그걸 삼켜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일이 있었는데, 네티즌 수사대가 그것이 박하선일 것이다라고 해서 장동민과의 연관검색어에 자신의 이름이 뜬다면서 장동민과는 전혀 일면식이 없다며 열애설에 대해서 해명하기도 했죠.
물론 김구라도 박하선은 아니었다 대답했습니다.
장도연 출연했을 때 게 흉내냈다면서 안영미는 뭘할꺼냐고 하자, 안영미는 김구라가 가슴춤은 하지말라면 만류를 했지만 19금 가슴춤을 선보였고, 김부선에 빙의를 해서 김부선 흉내를 내기도 했습니다.
정확하게는 기억나지 않지만 박하선은 안영미가 우리나라에서는 나오기 힘든 개그맨이라는 뉘앙스의 말을 했는데, <SNL코리아>에 출연을 해선지는 모르겠지만 박하선의 말에 어느 정도 공감을 하게 될 정도로 드립력이 대단하였던 듯 합니다.
군대도 갔다왔겠다 아예 고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