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찬오 셰프 결혼,스타셰프와 사랑에 빠진 연예인들
김새롬과 마누테라스 오너 셰프인 이찬오가 결혼발표를 하였다.
tv에 쿡방이 대세여서 이들 방송에 출연 중인 스타셰프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백종원은 셰프는 아니지만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쿡방의 선두주자라 볼 수 있을 듯 하다.
이찬오 셰프 인스타그램
스타셰프나 쿡방의 인기의 영향일까?
스타셰프와 연예인 커플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김새롬과 이찬오 예비신랑신부는 4월 슈퍼모델 지인들을 통해 소개를 받았다 한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MC, 연기자, 모델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자연예인이다.
김새롬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8월말 가족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 대신 식사자리를 가진 후 혼인신고을 할 계획이라 한다.
이찬오 셰프는 TV '올리브쇼'와 '테이스티 로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찬오 셰프와 김새롬의 인스타그램에는 프로포즈를 하는 그림과 프로포즈를 승낙하는 그림이 올라와 있다.
김새롬은 1987년생으로 28세이고, 이찬오는 31세로 3살의 나이차가 난다.
다른 스타셰프와 연예인들의 나이차에 비하면 적당한 나이차다.
2012년 강레오 박선주 6살 차이, '오 마이 베이비'
2013년 1월 결혼 백종원 소유진 부부 15살 나이차, '마이리틀텔레비전', '집밥 백선생', '한식대첩' 출연
2013년 5월 결혼 레이먼 킴 김지우 8살 나이차, '올리브쇼', '정글의 법칙 인도네시아', '키친 파이터'
이찬오 셰프는 어깨가 굉장히 넓고 듬직한 체구를 지녔다.
알고 보니 학창시절 수영선수였다 한다.
그래서 경력을 살려 스포츠마케팅을 전공하였고, 관련 공부를 하기 위해 호주로 유학을 갔다가 요리에 빠졌다 한다.
호주, 프랑스, 네덜란드의 식당을 거치며 요리를 배웠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