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임신 신혼집에서 태교 전념,원빈 소속사 공식입장 중요한 이유
이나영과 원빈과 같은 톱스타 커플의 결혼과 임신 소식은 대중의 관심을 끌기 마련이다.
이나영과 원빈 부부는 임신 소식을 알리면서 예비부모를 예약하게 되었다.
하지만, 워낙에 신비주의를 고수하는 두 사람이라서 소속사를 통한 공식입장이 전부일 따름이다.
비공개결혼식을 하였던 커플이라 결혼식 사진도 소속사가 언론을 통해 보도한 3장과 SNS를 통해 올라온 결혼 서약서 사진 1장이 전무일 뿐이다.
원빈과 이나영 두사람의 러브스토리는 3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12년 교제 시작
-2013년 7월 디스패치 보도로 열애 공식 인정
-2015년 5월 30일 결혼(강원도)
-2015년 8월 3일 임신 공식 보도
두사람은 결혼식이 끝난 후 6월에 몇몇 지인들과 핀란드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는 이야기가 있으나 이것 또한 소속사에서는 확인해줄 수 없다는 코멘트를 해서 정확한 신혼여행지는 알 수가 없다.
그런 점에서 언론 보도의 추측성 기사는 신뢰성이 떨어지는 듯 하고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굉장히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보여진다.
왜냐하면, 결혼식부터 흘러나온 혼전임신과 같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보도를 사전차단하기 위한 기능도 있다 보여진다.
원빈 이나영 소속사(이든나인) 공식입장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는 얼마 전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또 한 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은 물론이고 인생의 소중한 계획들을 차근차근 함께 해나가던 중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여러분들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렇듯 축복과 감사 속에 태어날 귀한 생명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과 축복을 전해준 여러분께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드릴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에게 애정 어린 관심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속사를 통한 공식입장 속에는 이나영과 원빈의 임신 소감도 요약이 되어 있다 보여진다.
앞서 6월에는 한 매체가 원빈 이나영의 신혼집이 당초 서초구 방배동에서 삼성동으로 옮겨지는 것 아닌가 하는 추측성 보도가 있었다.
보도를 요약해보면, 이나영 원빈 커플이 서울 삼성동의 단독 주택을 매입해 신축 건물을 짓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이 곳으로 신혼집을 옮겨갈 것이란 보도였다.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단독 주택을 지난 2014년 7월 매입했다. 약 23억5천만원이 투자됐다 한다.)
이에 소속사는 "건물을 신축한다는 내용은 배우의 사적인 부분이다. 어떤 용도로 쓰이는 지 역시 아는 바가 없다"고 말을 아꼈다.
그리고, 신혼집을 옮기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 밝혔다.
그러므로 변동사항이 없다면 당초 신혼집으로 알려진 서초구 방배동의 집에서 이나영은 태교를 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나영은 임신으로 인해서 당분간 연예활동을 쉴 것 같다.
원빈은 차기작을 검토중에 있다 한다.
두사람이 워낙 비쥬얼 커플이기도 하여 두사람의 2세에 대한 관심도 높다.
톱스타 부부인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뒤를 잇는 2세가 태어날 것이란 기대감이 있다.
원빈 이나영 부부, 두사람 사이에서 얼마나 예쁜 아이가 태어날지 이목이 쏠린다.
관련글: 원빈 이나영 결혼,이나영 원빈 비밀 결혼식의 진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