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결혼 그대를 사랑합니다

트로트 가수 신유가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신유는 트로트 가수인 신웅의 아들로 2008년 데뷔하여 '시계바늘', '일소일소일노일노', '나쁜남자', '꽃물', '몽중녀', '아시나요', '정답', '줄리엣', '감', '몰라요 몰라', '너와나', '사랑이란', '사랑해', '잠자는 공주', '반' 등의 노래모음이 있습니다.

 

 

 

사진 출처: 다음 검색

 

신유의 결혼식은 2018년 1월 6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예비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간 열애를 하였던 평화방송 PD라 합니다.

 

 

신유와의 나이차는 6살 연하이며, 웨딩화보를 공개하면서 예비신부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공개하였습니다.

 

 

 

신유의 본명은 신동룡으로 1982년생입니다.

고등학교 때까지 축구 선수로 활동을 하였었는데, 부상으로 인해 가수로 선회하였습니다.

신유는 원래 발라드 가수가 되고 싶어 했는데, 아버지 신웅의 권유로 트로트 가수가 되었습니다.

 

 

 

요즘 트로트 가수하면 세미 트로트를 많이 하는 편인데, 신유는 정통 트로트에 가깝습니다.

거기에 신유 특유의 미성과 180cm의 수려한 외모 덕에 개그맨 한민관이 트로트계의 엑소라 표현한 것으로 인해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신유의 학력은 서울고덕초등학교,배재중학교,배재고등학교,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졸업입니다.

 

신유의 아버지 신웅은 메들리 음반 4대 천황으로 알려진 트로트 가수입니다.

신유의 어머니는 듀엣 라나에로스포 출신의 가수 조성자라 합니다.

 

알고보니 가수 집안 출신의 가수를 할 수밖에 없는 운명의 신유네요.

 

 

p.s. 블로그 제목의 타이틀은 신유의 노래인 '꽃물'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예비신부와의 결혼 축하곡으로도 손색없는 가사가 아닌가 싶네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