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박 2일 여행] 쿠팡와 함께 하는 하룻밤의 힐링 여행
ILoveCinemusic
2013. 5. 31. 19:59
반응형
얼마전 '2044년 달력'이라는 검색어가 이슈가 된 적이 있었다.
2044년 10월 1일 개천절부터 추석 연휴가 낀 이 달엔 최장 9일의 황금연휴가 있기 때문에 2044년까지는 무조건 생존(?)해야 한다는 내용의 글이었다.
일중독은 아니겠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말 일을 열심히 하고 부지런한 듯 하다.
그러한 근면성 덕분에 우리나라가 눈부신 경제발전을 이뤘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일과 휴식의 조화로운 삶이 있다면 삶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질텐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하질 못한 듯 하다.
일(직장)에 너무 치우친 삶을 살다보니 스트레스 지수도 높고, 맘 한 켠에선 휴식(휴가)에 대한 욕구가 늘 자리 잡고 있다.
밤이 소중한 당신에겐 잠잘거리를! |
근데, 자신이나 가족을 위한 휴가라는 것이 꼭 2044년과 같은 긴 황금휴가 때만 가능한 것일까?
예전에 tv에서 여행을 좋아하는 어떤 사람은 1박 2일 코스로 여행을 해서 세계 구석구석을 다니고 있다는 것을 본 기억이 난다.
그렇다고 그 사람이 일을 소홀히 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을 위한 휴식(여행)을 한만큼 일도 더 열심이다.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한다고 하지 않는가......
낮에 활기찬 당신에겐 즐길거리를! |
쿠팡 1박2일여행 기획전은 매 주말을 황금처럼 사용하고, 재충전을 하기 위해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딱 부합하는 기획전일 것이다.
잠시 동안 도시에서 벗어나 멋진 경치와 야경을 더불어 휴식을 취하고 오후에는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즐거움을 만끽하고 일상으로 돌아온다면 다시 시작하는 일주일이 활기차고 일에도 능률이 오를 것이라 생각된다.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 컨셉에 맞는 '쿠팡1박2일여행'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함께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쿠팡 여행기획전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