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근황
구혜선 안재현 근황
이혼 소송 중인 구혜선은 최근 연예 활동을 재개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체중 감량으로 11kg 감량을 하며 더 예뻐진 근황을 전하였던 구혜선은 새 소속사를 찾았습니다.
결혼 전 구혜선은 배우, 감독, 화가, 작가로 자신의 재능을 다방면에서 펼쳐왔습니다.
체중이 불었던 것과 마음고생은 비례 관계를 가졌던 것일까요?
이혼 과정에서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팬들을 걱정시켰었는데요.
체중 조절로 시작된 구혜선의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은 반가움과 안도의 소식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혜선은 MIMI엔터테인먼트에 새 소속사를 찾았습니다.
새 소속사는 구혜선과 인연이 깊은 사람이 있는 곳으로 구혜선의 배우, 감독, 화가, 작가 일을 전방위적으로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구혜선의 7월 20일자 인스타그램을 보면 새로 시작하는 구혜선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라고 표현하였습니다.
힘이 들었던 일을 극복하고, 다시 긍정적인 사고를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7월 15일에 구혜선과 안재현은 이혼 조정 합의를 마쳤다 합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HB엔터테인먼트라는 소속사에 속해 있었습니다.
이혼 소송을 하면서 소속사도 새로 둥지를 틀고 작품 활동도 재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구혜선의 이와 같은 근황은 그동안의 불미스러운 일을 비우기, 지우기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새로운 출발을 위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안재현도 최근 SNS 활동을 재개하면서 연예 활동 복귀에 신호탄을 쏘았습니다.
안재현은 '신서유기 8'에 합류하게 될 듯합니다.
공식적인 입장은 "정해진 바 없다"이지만 아마도 안재현의 복귀를 원하는 팬들도 있어 여론을 수렴하고 있는 과정이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