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창간

시민기자 간담회를 참석한 후 8월 25일 드디어 인터넷에 오마이스타 연예뉴스가 창간을 했습니다.
제 포스트가 세 개나 링크 되어 있네요.^^

연예뉴스하면 떠올리는 것이 선정성일 것인데, 오마이뉴스는 선정성 부분에서는 타매체보다 강도가 약할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보다는 좀 더 기사를 읽는 독자들에게 심도있고 재밌는 기사들을 추구하려고 고민할 것이라고 간담회에서 편집장님이 말씀하셨거든요.
선정성 부분을 강조하지 않는다 함은 구독율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바, 타매체와 차별화 되는 연예뉴스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오마이스타 페이지 구성

오마이스타 메인 페이지(http://star.ohmynews.com/)입니다.
제 포스트가 세 개나 링크 되었지만 아쉽게도 유입량은 크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창간에 발맞춰서 제 글이 이렇게 소개되었다는 것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과는 또다른 색다른 경험이네요.^^
오마이스타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인터넷 상에서 영향력이 커질수록 유입도 늘어나게 되리라 기대해 봅니다.

엔터블로거들은 또하나의 메타사이트로 이해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는 저처럼 시민기자로 활동을 하셔도 되겠지요.
글을 송고하는 방법은 오마이뉴스, 시민기자 활동을 준비하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연예홈/포토/줌인/피플&피플/우리는 인디다/전체기사/블로그뉴스/프로그램이 있고, 그 아래 구독자들이 관심을 끌만한 tv프로그램이나 영화들로 포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기사를 찾아보기가 쉽게 구성되어 있네요.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관심 기사 클릭해 보시고, 오마이스타 창간 열심히 SNS로 홍보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

평범한_직딩의_취미스러운_블로거 ILoveCinemusic 후원하기 http://blogmania.tistory.com/699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