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둘째 언니 한가영 조재범 셰프와 결혼,우월한 가족 구성원

한혜진의 둘째 언니 한가영이 한식 전문 셰프인 조재범과 결혼했다.

결혼식에는 한혜진의 형부인 김강우와 세자매 중 막내인 한혜진도 참석했다.

 

한혜진 둘째 언니 한가영의 결혼으로 한 집안에 배우,셰프,스포츠스타를 사위로 둔 우월한 가족 구성원이 탄생하게 된 셈이다.

 

한무영(좌)-한가영(中)-한혜진

 

조재범 셰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조재범 셰프는 종영된 '썸남썸녀'에 출연하여 채정안과의 과거 인연을 밝힌 적이 있다 한다.

 

조재범: "10년 전에 만난 적이 있다. 10년 전 카페에서 일을 하고 있을 때 손님으로 왔었는데 정말 예뻐서 쟁반을 떨어트린 적이 있다"

 

 

조재범 셰프는 형 조준범과 함께 2010년부터 청담동에서 집밥을 콘셉트로한 식당을 운영 중인 유학파 셰프이다.

조재범 셰프의 나이는 36세로 아내인 한가영 보다 한 살 위다.

 

 

조재범 셰프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범스는 3대에 걸쳐 내려온 외할머니 간장게장과 깔끔한 퓨전 한식으로 유명해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청담동 핫플레이스라 한다.





메인메뉴인 간장게장 외에도 가지볶음밤, 계란부추범벅, 게살알밥, 떡갈비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한다.

 

 

잠시 한혜진의 세자매 가족 구성을 정리해보면....

 

첫째 한무영-배우 김강우

둘째 한가영-셰프 조재범

셋째 한혜진-스포츠 스타 기성용

 

 

조재범 셰프는 차세대 셰프테이너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다.

그리고, 김새롬-이찬오 셰프에서 볼 수 있듯이 스타 셰프는 배우자감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듯 하다.

 

오세득 셰프가 '택시'에서 밝힌 바 있듯이 스타 셰프의 연봉이 대기업 임원 수준이라 하는데,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점도 인기 요인 중의 하나일 것이다. 

 

김새롬 이찬오 셰프 결혼,스타셰프와 사랑에 빠진 연예인들

 

기성용 한혜진 득녀,열애인정부터 득녀까지 총정리

 

 



블로그 이미지

사용자 ILoveCinemusic

평범한_직딩의_취미스러운_블로거 자율후원: 카카오뱅크 3333-06-618917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