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드레스퍼퓸,옷에 입히는 기분좋은 옷장향수

14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회사 MAGE에서 향원료를 직수입하여 만든 부케가르니 드레스퍼퓸과 퍼퓸 샤쉐(Shachet,작은 향기 주머니)는 옷과 공간을 향기롭게 만드는 특별한 제품이다.

굉장히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지녔는데, 향 뿐만 아니라 항균, 탈취, 방충,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지닌 기능성 제품이기도 하다.

 

 

드레스퍼퓸이란?

옷이나 패브릭 제품의 눅눅하고 기분나쁜 냄새를 없애주고,기분좋은 은은한 향을 입혀주는 제품이다.

 

드레스퍼퓸 활용법: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양복, 교복, 이불, 베개, 아기옷 등의 옷장향수, 퀴퀴한 냄새가 나는 신발장 안, 차안의 냄새 제거용

 

 

퍼퓸 샤쉐란?

옷장에 퍼퓸 샤쉐를 걸어두면 향기가 옷에 베어 옷과 향기를 입혀주는 신개념 옷에 입히는 향수이다.

 

→ 퍼퓸 샤쉐의 활용법: 옷장, 서랍장, 거실, 침실, 욕실, 차안 등

 

 

제품 하나하나가 패브릭 제품들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굉장히 좋은 제품이다.

특히 향기로 분위기를 내어 방문자들의 기분을 업그레이드 시킬 필요가 있는 영업 장소에는 필수적인 제품일 될 듯 하다.

 

 

드레스퍼퓸이나 퍼퓸 샤쉐는 자연유래 라벤더오일을 BASW로 하여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하였기 때문에 명품 향수를 머금은 듯 은은하고 매력적인 향이 난다.

그렇기 때문에 옷을 입을 때마다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다.

 

 

환기를 시켜도 냄새가 잘 빠지지 않는 신발장이나 차량 안에 활용을 해도 좋다.

불쾌한 냄새가 나던 공간이 기분좋은 향이 가득한 공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상기에 언급하였듯이 항균, 탈취, 방충, 정전기 방지 기능도 가진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의 방향제와 탈취제가 가진 장점 이상의 기능성을 모두 한몸에 지닌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은 기본이고 탈취와 항균 99.9% (대장균,살모넬라균,황색포도상구균) 기능은 옵션인 셈이다.

 

 

드레스퍼퓸과 퍼퓸 샤쉐는 백화점과 면세점, 왓슨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곧 홈쇼핑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드레스퍼퓸

엘레강스 멜로디/퓨어 로맨스/프리티 우먼

 

퍼퓸 샤쉐

엔젤베베 블러썸/코튼샤워 블러썸

 

롯데홈쇼핑의 방송일정은 11월18일 13:40~14:40인데, 방송 전에 제품을 미리주문하여 먼저 만나보길 바란다.

 

방송전 미리주문 바로가기 링크 :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495868&infw_disp_no_sct_cd=40&infw_disp_no=5000041&slog=00301_1&allViewYn=N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

평범한_직딩의_취미스러운_블로거 ILoveCinemusic 후원하기 http://blogmania.tistory.com/6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