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주식 창업

종자돈만들기 종자돈모으기,서민 부자의 시작 재테크라인

by 사용자 ILoveCinemusic 2016. 1. 17.

종자돈만들기 종자돈모으기,서민 부자의 시작 재테크라인

요즘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여 연말정산을 하는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줄로 안다.

재테크란 것이 우리에게 먼 이야기 같지만 연말정산도 재테크라 할 수 있으므로 결코 멀리 있는 것은 아니다.

달리 표현하자면 사람은 살아가는 동안 '경제적'일 수밖에는 없다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재테크는 자신에게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돈을 합리적이고,경제적,효율적으로 관리해나간다는 의미이다.

 

헌데, 아이러니하게도 '부자'가 되는데는 관심이 많으면서 정작 자신의 돈이 들어가고 나가는 데는 관심이 별로 없는 듯 하다.

만약 돈의 지출과 소비 등에 관심을 가지다 보면 돈을 허투루 쓰는 일은 없을 것이다.

이것이 재테크의 시작이다.

 

올해 2016년이 시작하면서 분명 월급 중의 얼마는 꼭 모으리라는 계획을 세운 직장인들도 있을 것이다.

'종자돈만들기' 또는 다른 표현으로 '종자돈모으기'의 계획이 있다는 것은 재테크의 목표가 있는 것이다.

 

재테크라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재테크 노하우의 하나,연령대별 재무설계

 

그 목표는 새해에 세우는 새해계획의 일부일 수 있고, 좀더 중장기적인 계획을 세운다면 3년,5년,10년 등의 계획으로 커질 수 있다.





하루하루 목표를 달성하면 꿈은 현실이 된다고 한다.

 

만약 올해 1천만원의 종자돈모으기를 계획했다면 일년 12달이므로 한달에 83만원 이상을 저축해야 한다.

 

 

중장기 종자돈모으기 재테크 계획의 하나인 내 집 마련 노하우 

 

이 돈은 월급 액수에 따라 월급에서 차지하는 퍼센티지가 달라진다.

개인마다 종자돈만들기의 계획을 실현시키기 위해 부담해야 할 금액이 다를 수밖에 없다.

월급이 100만원인 사람과 월급이 300만원인 사람,혹은 월급이 500만원 이상인 사람이 있다면 월 83만원이란 금액이 체감적으로 다를 수밖에 없다는 말이다.

 

 

1천만원이 목표라면 시간적으로 그리고 체감적으로 그리 멀어보이지가 않는다.

그렇지만 1억원이라면 조금 많은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다.

재테크에도 꾸준함이 필요한 이유이다.

 

효율적(기간을 단축)인 종자돈만들기 포트폴리오 구성하기

 

하루의 계획은 마음만 먹는다면 누구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1년의 계획, 1년 이상의 계획을 꾸준히 하기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그것이 비단 재테크에만 국한된 일은 아닐 것이다.

 

재테크라인은 재테크나 재무설계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하여 1:1 개인 맞춤 재무 포트폴리오를 설계한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데 하물며 혼자하는 재테크가 아니라 재테크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재테크라인(http://lineforinvest.com/log.asp?ct_id=allrealpost)은 서민 부자의 시작일 것이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