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폭스 케이티 홈즈 그럼 루머가 모두 사실?
제이미 폭스의 절친인 클라우디아 조던이 최근 인터뷰에서 "제이미 폭스가 케이티 홈즈와 있을 때 굉장히 행복해한다.(He's very happy with her)"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자신은 제이미 폭스와는 사귄 적은 없다면서 말했다는데요.
미국 언론에서는 클라우디아 조던의 인터뷰가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열애를 간접적으로 시인한 것으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클라우디아 조던의 말이 언론에서 보도되는 것과 같이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열애를 간접시인한 것이라고 한다면 그동안 루머로만 그쳤던 모든 것이 사실일 수도 있게 되는 셈입니다.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는 그동안 열애설을 극구 부정해왔습니다.
둘의 사이가 우리나라 정서로는 매우 부적절한 관계이기 때문에 이 열애설이 사실일 경우 개인적으로는 환영하기 힘든 연애가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언론에서는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가 데이트를 하였고, 비밀 결혼설, 임신설까지 다루어진 바 있습니다.
그러나 제이미 폭으와 케이티 홈즈는 이런 루머들을 모두 부인해왔습니다.
"사실이 아니다. 거짓이다"라면서 직접적으로 부인을 해왔습니다.
황색언론이 대중의 관심을 끌만한 자극적인 기사로 잡지를 팔아먹기 위한 상술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많았죠.
그런데, 클라우디아 조던의 말이 맞다고 한다면 이런 저급한 루머의 주인공들인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가 진짜로 주인공이 되어 버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어쨌건 클라우디아 조던의 인터뷰로 인해서 이제 어느 것이 사실이고 어느 것이 거짓인지 알 수 힘든 지경이 되었습니다.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가 직접적으로 입을 열기까지는 말이죠.
전 개인적으로 이들의 만남이 친구 이상은 부적절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제이미 폭스 정도면 다른 여자를 만날 수도 있을텐데 굳이 친구(톰 크루즈)의 여자를...
그리고, 또다른 장벽으로는 헐리우드에 흑인 백인 커플이 있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결혼 생활은 5년 정도, 1년은 톰 크루즈가 이혼을 위해서 준비한 시간.
(2005년 결혼-2012년 이혼)
△2014년 캘리포니아의 새 집으로 이사
-케이티 홈즈 위자료: 톰 크루즈와 살던 당시 집과 1500만 달러의 위자료
-수리 크루즈 양육비: 18살 될 때까지 1년에 40만 달러+의료비,교육비,대학비,과외 활동비 등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