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였지만 아쉽게도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아니었지요. 하지만, 어젯밤부터 내린 눈이 꽤 많이 쌓였네요. 연말과 연초에 오는 눈은 서설이라고 하여 한 해의 풍년을 바라는 마음이 들어 있는 좋은 의미가 있으니 걸어다니기 힘들고 교통이 좀 불편해져도 감내하자구요^^
저도 즉석당첨이 되어서 빼빼로 기프티쇼에 당첨이 되었네요. 당첨이 되면 다음날 기프티쇼로 오게 됩니다. 기프티콘과는 달리 기프티쇼는 데이터 접속료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시다는 것 아시죠.
그 외의 즉석 당첨경품: 씨네마콤보, 씨네마버거, 씨네마도넛, 도시락MP3, 던킨교환권, 스타벅스커피, 도도한 나초, 맛있는 빼빼로
olleh KT 모비산타를 잡으면 위와 같은 두 가지 종류의 메시지를 확인 하실 수가 있을 거에요.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는 경우는 즉석 경품에 당첨된 경우이고, 선물 꾸러미가 풀렸을 경우에는 아이폰, 넷북, 아이패드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인데, 판매가는 없으나 약정이나 지정 요금제, 가입비 등은 있는 것 같으니까 잘 살펴보시고 신청을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번 KT의 연말이벤트는 12월 30일까지이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넷북, 아이패드 등이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참여하세요.
SNS 서비스인 블로그 홍보뿐 아니라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매일 참여 형식인 듯 하니, 꼭 필요하신 분들은 12월 30일까지 꾸준히 응모해보세요. 모비산타의 선물꾸러미는 프로모션 상품(0원 판매상품)으로 아이폰은 100대 한정, 아이패드는 50대 한정입니다.
생긴 모습은 몬스터에 가깝지만 모비 산타가 아이폰과 아이패드, 넷북을 다 씹어 삼키기 전에 2010년 마지막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