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 프로모션 이벤트
지엠대우가 한국지엠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명도 지엠대우에서 쉐보레로 변경하면서 자동차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창조를 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번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한 쉐보레 스파트 프로모션과 페이스북을 통한 글로벌 팬아트 이벤트는 이러한 홍보의 일환으로써 지엠의 이미지를 쇄신하고, 글로벌 자동차 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지엠대우의 쉐보레 스파크는 제가 알기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브랜드명 변경에 따른 2011년 신모델인 듯 한데요.
제가 틀리게 알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이벤트나 페이스북 이벤트 등의 특성을 고려할 때 차량소유자일 경우에 당첨확률이 높아질 것 같아요.
즉, 자기 차량이 있고 쉐보레 홈페이지 회원이면서 쉐보레 스파크의 사진을 업로드 하였을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게 될 듯 합니다.
거기에 더해, SNS로 널리 홍보하게 되면 더욱 좋구요.
쉐보레 스파크 사진이 일반 출고되었을 때의 그대로의 사진보다는 멋지게 디자인이 된 사진이면 금상첨화라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 프로모션 이벤트: http://www.chevrolet-spark.co.kr/?media=m04
페이스북 글로벌팬아트 이벤트
페이스북 글로벌 팬아트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선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시고, 좌측 이미지 하단의 spark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프로모션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의 경품 내용이 다르듯, 이벤트 참여 방법도 다르니까 두 이벤트 모두에 참여하시려면 이벤트 참여 방법에 따라 달리 응모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둘 다 응모하시는 것이 당첨 확률이 높아지겠죠.
중복응모가 가능하니 많이 참여할수록 유리합니다.
전 스파크 오너가 아니기에 참가하기가 그렇지만, 이벤트 응모요령을 알려드리기 위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스파크 사진, 스파크와 함께 찍은 사진, 혹은 스파크 오너이거나 팬임을 증명하는 사진을 업로드하게 되어 있습니다.
추첨제가 아니라 선정에 의한 경품이니 당연히 오너일수록 유리하고 스파크에 대한 애정이 있는 분들이 유리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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