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누드화, 이 광고 처음에 보신 분들 아마 깜짝 놀랬을 겁니다. 저도 깜빡 속았지 뭐에요.
그도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욕조 하나 달랑 있고, 김사랑이 그 안에 들어가 있으니 무슨 욕조 제품 CF거니 했거든요. 그런데 뚜껑을 열고 보니 르까프 CF 더군요. 섹시 컨셉의 '김사랑 누드화'란 제품 말이죠.
르까프 김사랑 누드화 TV CF
CF는 대부분 '티저광고'가 대세인데, 이런 광고들 대부분이 '호기심'을 유발하는 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티저광고의 목적은 CF 노출→호기심 유발→제품에 대한 호기심→구매로 이어지게끔 하는는 것이겠죠.
최근에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감성 마케팅(사랑 마케팅, 감동 마케팅) 등이 우세한 측면이 있었습니다. 르까프 김사랑 누드화 같은 CF는 티저 광고의 일종이긴 한데 보다 강렬한 섹시컨셉을 가져감으로써 한 번 CF를 접한 사람들 뇌리에 깊이 각인 되는 효과만점의 CF라 할 수 있겠습니다.
르까프 김사랑 누드화 촬영 중 코믹 에피소드
게다가 '웃긴 동영상 김사랑 르까프 누드화 촬영중 멍때리는 편'이란 제목으로 유튜브에서 CF를 찍다 생긴 에피소드를 올려서 코믹함마저 주고 있죠. 김사랑을 바라보는 남자 스텝들의 은근한 시선들 때문인데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은 폭소가 절로 납니다. 완전대박영상!
남자가 미녀를 바라보는 것이 뭔 죄겠어요. ㅋㅋ... 이런 시선들 속에서도 CF를 찍어낸 김사랑이 더 대단하네요.
(웃긴동영상) 김사랑 르까프 누드화 촬영중 코믹영상 여신편
여신편은 김사랑 여신의 배려 돋는 모습과 함께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신편보다는 멍때리는 편이 훨씬 재밌네요. 웃으면 복이 온다잖아요. 재밌는 영상 보시고 웃으며 살아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