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 일체형 PC 개봉기 [올인원PC-모뉴엘 포인트 MA1030]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부러웠던 점 중 하나는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에서의 인연이 오프라인으로까지 확대되어서 블로그이웃이 오프라인 친구로 확대되는 이웃들을 볼 때였습니다.
성공을 하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될 멘토를 많이 알아야 한다고 하는데......어떻게 보면 폐쇄적인 공간일 수도 있는 블로그 활동이기에 이런 기회를 갖기가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손잡고 맛집을 다니거나 여행을 다니는 블로그이웃을 보면서 그 영역을 확장시켜가는 걸 보면 참 행복하고 즐거운 블로그 라이프가 되지 않을까 내심 부러워했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저에게도 이에 못지 않은 일이 하나 발생하게 되네요.
바로 이웃블로거이신 오감세님이 저에게 이런 큼지막한 선물을 하나 보내준 것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오감세님과 오프라인에서 한번 만날 기회가 있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팍 오더라구요. 뭐 제 착각인 것인지 모르겠지만요.
제가 블로그 700만 돌파 이벤트를 할 당시 보내드린 선물을 기억하시고 보답 차원으로는 너무 큰 선물을 보내주신 것이죠.
모뉴엘 과장이라는 직분을 넘치도록 발휘하신 결과가 아닐까 싶네요^^
큰 선물에 보답하는 길은 열심히 모뉴엘 일체형 PC 리뷰를 작성하는 길 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사실 택배를 받은 지는 지난 2월 5일경 정도인데요.
방이 너무 너저분하여 방 정리를 하다보니 이제서야 개봉기를 쓰게 되네요.
그럼 모뉴엘 일체형 PC 개봉기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노트북을 오래 쓰다보니 항상 불만족스런 것이 빵빵 터지는 인터넷속도였는데 이제 이러한 불만이 싹 사라지게 된 기쁨에 컴퓨터 준프로인 동생과 함께 개봉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동생의 컴퓨터 실력을 많이 빌려써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이용료는 평생 무료입니다. ㅋㅋ~
컴퓨터에 왠 리모콘이 들었나 싶어서 물어봤더니 동생이 박스의 컴퓨터 사양을 보고서는 TV수신기도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앗싸 가오리...
이제 스마트폰 대신에 큼직한 모뉴엘 올인원 PC로 tv 시청까지 하게 될 것을 상상하니 미소가 절로 나더군요.
오감세님 덕분에 저에게도 인터넷도 하고 tv도 보는 멀티라이프가 실현될 듯 합니다. 앗싸베~
모니터 크기가 완전 대형이더라구요. 24인치씩이나....
노트북으로는 주식차트도 보고, 모뉴엘 일체형PC로는 블로깅을 하고...아 저에게도 멀티라이프가 시작되는 이 기쁨...
이 모든걸 누려~~~
모뉴엘 일체형PC의 구성품입니다.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리모콘, 전원 어댑트 등등...
색상이 핑크색으로 너무 예쁘네요.
개봉을 하고 설치를 하기 전에 요렇게 모뉴엘 올인원 PC(ma1030)의 구성품을 다 모아봤습니다.
요렇게 작은 부분 안에 기존 PC 본체의 모든 것이 다 들어가 있다니 정말 놀라운 기술이네요.
2007년 세계최대가전전시회(CES) 기조연설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업자 빌 게이츠가 "모뉴엘과 같은 회사에 주목하라"고 했다던데, 오감세님이 회사 자랑할만 하다 싶네요.
제가 노트북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던 터라 아직 인터넷을 연결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전원만 연결했어요.
그리고 옆의 빨간캡은 TV케이블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아직 TV케이블도 연결 안해봤지요.
일단 키보드와 마우스만 연결하고 인터넷을 살리기 위해서 동생이 고생 좀 했네요.
다음 시간에는 모뉴엘 올인원 PC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양에서부터 시작에서 운영체제(OS), 인터넷 속도측정 비교나 tv수신 등등 연구할 것이 너무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 차근차근 하나하나 배워가는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