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꿀성대 교관 이상형 고백,꿀성대 김현규 교관,엠버 라마 닮은 꼴
그룹 f(x)에서 엠버의 존재는 그리 두각을 나타내지 않았지요.
그렇지만 이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의 활약은 엠버의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기에 족했습니다.
엠버의 본명은 엠버 조지핀 류(Amber Josephine Liu)로 LA출신의 타이완계 미국인입니다.
굉장히 보이시한 매력이 있는 연예인으로 이런 보이시한 매력으로 인해서 남성팬보다 여성팬이 더 많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이 걸스데이 혜리의 앙탈로 요약된다면, 이변이 없는 한 '진짜사나이'여군특집2는 엠버의 '잊으시오'로 요약이 될 것입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는 현재 혹한기 유격 훈련중인데, 고산유격장에서 훈련을 받다가 '꿀성대 교관'이란 수식어가 붙은 김현규 교관의 선글라스 벗은 모습에 반한 엠버의 모습이 잡히면서 추운 훈련장을 훈훈하게 해주는 봄날로 연출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홍현희 지나
꿀성대 김현규 교관은 1993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로 21살 정도 되는 듯 합니다.
육군 홍보 모델로 활동중이라 하는데, 엠버가 1992년생이니 한살 연하네요.
엠버는 인터뷰에서 이상형 고백을 하면서 꿀성대 교관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말하기도 하였죠.
엠버: "전 겉모습은 강인하지만 미소가 귀여운 사람이 좋다"
"눈과 입매까지 완벽하다"
"부끄럽다.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지 않겠느냐"
여자들이 꿀성대에 사슴눈이라 하는 김현규 교관은 중저음 톤의 굵직한 목소리와 선글라스를 벗었을 때의 반전눈매를 호감으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인기 덕분인지 김현규 교관의 페이스북은 페친이 6000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네요.
재밌었던 장면은 엠버가 겁을 먹고 경사지면에서 하강하지 못하고 머뭇거리고 있었는데, 꿀성대 교관이 지시를 하고 자신 있게 하강하라고 하자 지아이엠버로 변신하여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곧장 하강하는 장면이었죠.
엠넷과 같은 음악프로그램을 보면 엠버의 연예계 인맥과 특기, 별명 등이 자세히 나오는데, 엠버의 별명을 '라마'로 밀고 있는 듯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도 라마(@ajol_llama)......
피지컬 능력이 굉장히 좋아서 '진짜사나이'에서는 '지아이엠버'란 별명도 얻었는데, 이 뛰어난 피키컬 때문인지 활동성이 굉장히 좋아서 여기저기 엄청 돌아다니는 듯~
라마, 사슴 이런 동물을 좋아하는 듯 한데, 꿀성대 교관이 아마도 사슴눈을 지녀서 엠버의 이상형에 등극한 듯 합니다.
재밌네요.^^
사진출처: 김현규 페이스북
글에 공감하시면 ♡를 눌러주세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