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추천,맘에 드는 골드무빙 포장이사 서비스 내용
아직 무더위가 가시지는 않았으나 입추가 지나고 말복이 지나 점점 가을로 다가가고 있다.
대단지아파트에 살다보니 이 무더위에도 이사를 오가는 걸 심심찮게 보게 되는데, 가을이 오면 이사하기 좋은 날이라서 더욱 많이 이런 모습을 보게 되지 않을까 싶다.
요즘 이사는 포장이사가 대부분인데, 포장이사를 하게 되면 이사를 하는 입장에서 바라게 되는 점이 첫번째로 소중한 집안 물건 흠집 안나게 하는 것이고, 두번째는 손 갈 일 별로 없게 잘 세팅해주는 것이며, 세번째는 이사청소라 할 수 있을 듯 하다.
주택계약이다 잔금처리다 해서 신경쓸 일이 많은데, 이사가 잘 안되고 신경쓸 일이 많으면 마음이 안좋기 때문이다.
이러한 포장이사 서비스는 서비스 비용에 따라 서비스가 달라질 수밖에 없는 듯 하다.
무게와 거리, 그리고 내 물건처럼 여기는 책임감이나 주인의식이 서비스의 질을 차이나게 하는 요소일 것이다.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골드무빙 포장이사의 서비스 내용을 보니 맘에 쏙드는 종합전문포장이사업체이다.
-충분한 시간으로 완벽한 이사 서비스를 지원하는 1팀 1일 1가구 포장이사
-견적에서 A/S까지 이사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이사 플래너 제도
-일당제 직원이 아닌 교육과정을 이수한 정식직원만을 투입하여 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순환배차를 하지 않는 탑차만 투입
-직원들에게 고객 만족도와 소개 건을 점수로 합산하여 보너스를 지급하므로 웃돈 요구가 없다.
-가구포장자재 10회마다 세척사용 30회 사용 후 폐기한다.
-박스는 의류용/물품용/창고용으로 구분 사용하며 30회마다 교체한다.
-바구니는 주방용/화장실용으로 구분 사용하며 5회마다 세척 사용한다.
-에어 캡은 2회 이상 사용 금지한다.
-청소는 씽크대/냉장고는 세제를 이용하여 깨끗이 청소하여 정리하고 스팀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구는 장롱이나 전자제품 위와 가구 속까지 먼지를 제거해준다.
-전자제품은 즉시 사용가능하도록 연결해준다.
-액자/커튼 설치까지 하여준다.
골드무빙 포장이사 견적 문의(1588-5124)
가정이사,원룸이사,보관이사 등 이사의 종류나 이삿짐 무게, 이사거리에 따라 이사비용이 차이가 날 수 있다.
이러한 골드무빙 포장이사 서비스의 내용이 맘에 든다면 골드무빙 포장이상에 전화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포장이사견적을 문의하면 될 듯 하다.
만약, 이러한 서비스가 제대로 이행이 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의 피해보상규정도 꼼꼼히 확인하여 제대로 된 포장이사 서비스를 받아보길 권해드린다.
"본 포스팅은 골드무빙 소개기자단에 선정되어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