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경수진,리틀 손예진 솔로 4년차
'해피투게더3'에서는 성탄특집이자 솔로특집으로 김도균,황재근,산다라 박,아이콘의 비아이 등이 출연을 하였다.
경수진: "5년간 연애를 하다가 솔로가 된 지 4년차 된 경수진"
솔로특집이어서 자기소개가 대충 이런 식이었는데, 아이콘의 비아이는 모솔(모태솔로)라고.......
조세호의 집에서 진행이 된 '해피투게더3' 성탄 솔로특집은 확실히 산다라 박과 경수진과 같은 미녀들이 등장하자 환호가 터져나왔다.
박명수: "처음 들어왔을 때 손예진인 줄 알았다."
특히 경수진에 대해 박명수는 '리틀 손예진' 수식어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했다.
경수진은 '적도의 남자'에서 이보영의 아역을 하였고, 손예진의 아역을 하기도 하였다.
1987년생으로 손예진(1982년생)과는 다섯살 차이 이보영(1979년생)과는 나이차가 그리 많이 나지 않지만, 이들 배우들의 어릴 적 모습을 연기하였다.
'리틀 손예진'이라 불리울만한 게 청순한 매력이나 언뜻언뜻 손예진의 닮은 모습이 많이 보이는 듯 하다.
경수진은 데뷔전에 아르바이트도 많이 한 듯 하다.
얼마전 감정노동자 중에서 가장 힘든 직업이 텔레마케터라는 것이 확인되기도 했는데, 경수진도 이 알바를 하는 동안 마음고생을 많이 했었던 모양이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털이 많고 날렵한 몸매의 남자를 좋아한다"며 까다로운 이상형을 제시하기도 하였다.
쌍꺼풀이 없고 눈썹이 진하며 수염이 있는 마초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는 듯....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