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윤성현 열애,쏜애플 실력파 보컬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였던 배우 박민지(1989년생)과 인디밴드 쏜애플의 보컬 윤성현(1986년생)이 열애중이라 합니다.
박민지는 2003년 쎄씨 모델선발대회를 통해 데뷔를 했고, 영화 데뷔작은 2005년 '제니,주노'입니다.
데뷔한지가 꽤 오래된 배우인데요.
출연작품으로는 '남과 여','문희','최강 울엄마','부자의 탄생', '남자가 사랑할 때','신의 퀴즈4','대풍수','너는 내 운명' 등이 있습니다.
쏜애플은 윤성현(보컬,기타), 심재현(베이스),방요셉(드럼)으로 이뤄진 3인조 인디밴드입니다.
쏜애플은 영어를 그대로 발음한 말로 Thornapple(가시사과?)이라 표기됩니다.
원래는 4인조였는데 한승찬이 탈퇴(2015년 3월)하면서 지금의 멤버로 편성이 된 듯 합니다.
원래 밴드명이 가시사과였는데 쏜애플로 변경이 되면서 정규 1집을 발매했다 하네요.
정규 2집의 수록곡인 '낯선 열대'는 제12회 한국대중음악상 록 노래 부문 최우수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었다 합니다.
곡은 대부분 윤성현이 작사,작곡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싱어송라이터인 셈이네요.
노래만 뜨면 저작권료가 상당하겠는데요.
쏜애플은 해피로봇 레코드 소속입니다.
요즘 인디씬에서도 10cm나 옥상달빛과 같은 인기있는 그룹이 나오면서 재평가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쏜애플은 홍대 인디 밴드 중 티켓파워 1위라 하니 인디밴드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밴드인 듯 합니다.
박민지가 속한 열음엔테터인먼트에는 김성령,김유미,박효주 등이 속해 있는 곳입니다.
해피로봇 레코드는 음반사이구요.
박민지와 윤성현은 1년 간 열애중이라 밝혔습니다.
열애는 인정했으나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히고 있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