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탈퇴,2NE1 3인조 개편 예정
공민지가 탈퇴를 공식화 하였습니다.
2NE1은 새 멤버 없이 3인조로 컴백을 할 예정이라 합니다.
2NE1은 2016년 5월 5일 YG와 계약 종료가 되는데, 2NE1의 다른 멤버들은 재계약을 했으나 공민지는 뜻을 달리 했다 합니다.
공민지의 탈퇴로 2NE1이 해체되는 게 아니냐는 해체설에 대해서는 양현석 대표가 2NE1 나머지 멤버(산다라박,씨엘,박봄)을 만나 2NE1과 끝까지 가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합니다.
2NE1은 데뷔 7년차 걸그룹이라 합니다.
2NE1은 2년 전 불미스런 일로 공식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데, 공민지의 탈퇴라는 또 다른 위기로 해체설을 겪고 있네요.
현재 2NE1 멤버 중에서 산다라박 만이 '슈가맨'에 출연을 하면서 활동하고 있죠.
공민지가 왜 2NE1과 재계약을 하지 않았는지 그 후의 행보는 어떻게 될지에 대한 입장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해서 공민지가 새로운 소속사를 찾고 있다는 이적설도 나오고 있는데요.
아직 계약 기간이 남아 있어 계약 기간이 종료된 이후 이적설이 현실화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공민지는 어릴 때부터 춤에 일가견이 있어 춤추는 영상을 본 YG가 연락을 취해 연습생이 되었다 합니다.
5년 간의 연습생 시절을 거쳐서 2NE1 멤버가 되었죠.
병신춤의 대가인 공옥진의 종손녀(형이나 아우의 손녀)라고 합니다.
2년 간 쉬는 동안 코에 비염이 있는 김에 코 수술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공민지의 탈퇴가 공식화 되고 있고, 2NE1의 3인조 개편이 가시화된 지금 가장 관심이 가는 점은 공민지의 홀로서기와 2NE1의 컴백이 성공할까에 대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에서 실시하고 있는 공민지 탈퇴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는 응원한다는 우호적인 반응이 83%로 높은 편이긴 한데요.
이런 설문결과가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은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YG는 '패밀리' 정신을 강조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사입니다.
그동안 YG를 탈퇴한 멤버들은 있었겠지만 이렇게 활동을 한창하고 있는 톱클래스의 아이돌그룹에서 탈퇴 멤버가 나오게 되는 경우는 굉장히 보기 힘든 케이스인 듯 합니다.
공민지가 탈퇴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2년 간의 공백기가 너무 길었던 것이 아니냐는 추측성 기사도 나오고 있는데요.
이 보도가 맞는지는 알 수 없지만 최근 컴백한 이하이가 "말을 조심해야 한다. 밉보이면 앨범이 또 3년 간 못나올수도 있다."는 발언이 공민지 탈퇴 사건과 연관이 되면서 왠지 굉장히 의미심장했던 발언이 아니었다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당시에 이하이가 3년 만에 앨범이 나오면서 농담조로 한 말이긴 하지만요.
2NE1은 2009년 Fire로 데뷔를 했습니다.
쎈 언니 컨셉의 걸 크러쉬 그룹이었죠.
빅뱅의 여자 버전이란 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I Don't Care, I Love you, 롤리팝, 박수쳐, Ugly, 네가 제일 잘나가, Lonly, Fallin in love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한때 걸그룹 서열이라 해서 소녀시대와 2NE1이 넘사벽 그룹에 들었던 때가 있는데요.
그만큼 팬덤이 막강하다는 의미이죠.
우연찮게도 소녀시대가 먼저 제시카가 탈퇴를 하면서 홍역을 치뤘는데요.
소녀시대는 제시카 탈퇴 이후 그래도 팀을 8인조로 재정비하고 잘 컴백을 한 듯 합니다.
이번에는 2NE1이 시험대 아닌 시험대에 올랐다고 보여지는데요.
어찌됐건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에 비해서 멤버 탈퇴는 아무리 넘사벽 그룹이라 해도 타격은 있기 마련인 것 같네요.
4인조 완전체에서 3인조로 개편을 하는 2NE1의 컴백!
아직은 의문 부호가 드네요.
2NE1이 소녀시대나 원더걸스의 전철을 따르게 될지 아니면 카라의 전철을 따르게 될지 ...
미래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일이니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