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 소녀시대 비하글 자필 사과문
세븐틴 원우의 소녀시대 비하글을 읽어보니 아마도 어릴 때 썼던 글인 듯 합니다.
이 글들이 원우의 글임을 알게 된 것은 원우가 데뷔를 하고 난 이후의 일로, 원우가 자신의 글임을 그 때 당시 인증을 해서였나 봅니다.
세븐틴은 플레디스의 13인조 신인 보이그룹으로 작년에 데뷔를 해서 최근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인데, 원우의 과거 소녀시대 비하글로 발목을 잡게 생겼네요.
아무래도 소녀시대나 SM의 팬덤이 막강하다보니 소녀시대 혹은 SM팬들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원우가 2008년 경 쯤에 썼던 글들로 보이는데요.
원우가 1996년생이니 초등학교 때나 중학생 때로 보여지네요.
에휴, 과거가 발목 잡는 케이스가 될 듯...
원우 자필 사과문 전문
우선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어린 나이에 실수라고 기억나지 않는 일이라고 변명을 하기 보다는 이렇게 사과를 드리고 제 잘못을 인지하고 벌을 받는 게 맞다고 판단이 되어 글을 올립니다.
어린 시절에 썼다 해도 분명히 제가 쓴 글이고,그것이 상처 받았을 소녀시대 선배님들과 소녀시대 팬 분들 그리고 캐럿들에게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또한 지금의 세븐틴이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해온 멤버들에게도 미안할 뿐입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참 철들지 못했습니다.
tv에 등장하는 스타 분들을 그저 가볍게만 생각했고 그렇게 툭 하고 던진 말들이 누군가에게는 상처가 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중학생이 된 후부터 세븐틴이 되기 위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후에야 무대에 서는 사람이 짊어져야 할 무게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한 명의 가수가 무대에 오르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애쓰고 있는지 그리고 세븐틴으로 활동하여 무대에 오르는 사람은 어떤 마음으로 서는지 알게 된 후에야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한 의미를 알게 되었고 소녀시대 선배님들이 그 자리에 계신다는 것이 얼마나 얼마나 책임감을 갖고 해야 하는 것인지,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며 하나의 댓글이 주는 영향력과 보는 사람의 마음이 어떠한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제 잘못에 대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
감히 용서해달라는 말은 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끊임없이 반성하고,소녀시대 선배님들께도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올렸던 그 게시글들은 제 스스로 다시 봐도 올바르지 못했던 그리고 누구에게도 상처가 될 수 있었던 행동이기에 너무 죄송한 마음에 고개를 들 수 없습니다.
다시는 실망시키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철없던 행동에 보내주신 많은 질타와 충고들은 모두 읽어보고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많이 가르쳐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원우 소녀시대 비하글 네티즌 반응
-그러게 연예인 하려면 처신을 잘했어야지..
-데뷔 전에 소녀시대 비방글 잔뜩 써놓은 게 문제가 되는거로군
-고작 반나절 맘고생을 십년째하고 있는 선배의 심정을 알겠니?
인스티즈, 소녀시대 안티였던 남자아이돌.jpg
뽐뿌, 세븐틴 멤버가 데뷔 전 소녀시대 악플 단 게...
인스티즈, 세븐틴 원우 과거 소녀시대 비하글.jpg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