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음식점홍보 크레이지피알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크레이지피알은 가게홍보와 관련한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음식점홍보 뿐만 아니라 한번 방문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음식점홍보는 필수불가결한 요소입니다.
장사가 되어야 운영이 되고, 운영이 되지 않으면 굉장히 힘들어지기 때문이죠.
경기가 불황이다 보니 십중구할은 폐업이 속출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소상공인의 경우가 더욱더 그러한 경향이 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크레이지피알의 소상공인 알리기 프로젝트는 소상공인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마케팅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음식점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꼼꼼히 잘 살펴보시고 도움이 될 것 같으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불황이어도 장사가 될 되는 곳은 잘 되는데요.
음식점홍보란 것이 물론 '맛'도 있어야겠지만 '서비스'도 좋아야 합니다.
맛이 아무리 좋아도 서비스가 불편하면 다시 찾지 않는 손님도 있으니까요.
여기에 더해 '마케팅'도 적절히 하여야 합니다.
특히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은 음식점홍보가 필수적이라 할 수 있죠.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는 모바일 문자마케팅을 통한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뜻 이해가 잘 되지 않는데요.
이 부분을 집중해서 잘 살펴보도록 하죠.
서비스 활용사례를 봐도 잘 이해가 안되시죠.
그런데 잘 살펴보면 이벤트와 관련이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소소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죠.
가게 환경에 맞는 이벤트를 통해서 음식점홍보를 하고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피드백을 받습니다.
크레이지피알을 통해서 이벤트를 세팅합니다.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고객의 DB를 자동으로 수집하게 되고...
한번 방문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게 되며, 다른 잠재고객까지 홍보효과가 미치게 된다는 것이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의 핵심이죠.
이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가 어떤 마케팅을 하게 되는지 감이 옵니다.
작게나마 이벤트경품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서 고객 DB를 확보하고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방식이네요.
이러한 마케팅방법이 적중이 되고 음식점홍보에 효과를 가져오게 되면 매출을 향상시킬 수는 있겠네요.
서비스 금액은 연간 40만 원이고 vat는 별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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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마케팅도 일종의 투자라고 생각을 한다면 시도해볼만한 마케팅 비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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