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복면자객 서신애 가수해도 될 듯
진지희가 빵꾸똥꾸라 칭했던 주인공은 바로 서신애였었죠.
그 빵꾸똥꾸 서신애가 복면자객이라는 복면을 쓰고서 놀라운 노래실력을 선보였습니다.
김구라의 아들인 mc그리와는 동갑내기 친구라 하는데요.
학교를 1년 일찍 들어가서 이제는 성균관대 대학생이 되었네요.
2004년 서울우유 CF 모델로 데뷔
서신애는 데뷔 13년차라고 하는데요.
현재 만17살이니까 굉장히 어렸을 때부터 tv출연을 하게 되었군요.
김보라,서신애,김유정 싸이더스HQ 아역배우 출신 삼총사
아역배우 출신으로 이제 아역배우 이미지를 점차 탈피해나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숙녀티가 많이 나네요.
김구라는 복면자객의 정체에 대해서 '옥중화'에 출연하였던 정다빈이 아니겠느냐면서 복면자객이 나이가 어릴 것이라 유추했는데요.
김구라는 '여의도안테나'라 불리는 인물인 만큼 '복면가왕' 출연자에 대해서 어느 정도 정보가 있지 않겠나 싶습니다.
김구라가 뭐 초능력자도 아니고, 복면 쓰고 있는데 목소리만으로 그렇게 비슷하게 유추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어떤 데이터베이스를 갖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 보여집니다.
서신애는 2007년 MBC 연기대상 아역상,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아역상, 2010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였는데요.
곧 성인이 되는 나이지만 성인연기보다는 아역배우 이미지가 더 강한 듯 하네요.
노래에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 어쩌면 '복면가왕' 무대가 가수 서신애를 만나는 연습 무대가 될 수도 있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충분히 그럴만한 실력을 가지고 있기도 했구요.
대학생인 줄 몰랐는데,김성주로부터 이제 서신애 양이라고 부르기가 민망했던지 서신애 씨라고 호칭을 받았지만 아직은 '~양'이 더 어울리는 앳된 얼굴을 지녔네요.
김구라가 아들과 동갑내기 친구라서 아기 취급을 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대학생이니 그에 맞는 대우를 해주는 게 맞겠죠.
서신애 인스타그램을 보면 2010년 때의 얼굴이나 지금 얼굴이나 앳된 얼굴이 변함없네요.
'지붕뚫고 하이킥' 고 김자옥님과 함께 찍은 사진
빵꾸똥구 진지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