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핫도그창업,간식으로 좋은 빅몬스터핫도그
예전에는 거리음식들이 많아서 떡볶이나 핫도그,호떡,고구마 등은 모두 거리음식으로 만날 수가 있었던 음식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언제부턴가 이런 거리음식들이 모두 규제의 대상이 되고, 그래서 이러한 규제로 인해 거리음식들이 모두 프랜차이즈나 체인점과 같은 음식점,분식점 음식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죠.
라페스타 빅몬스터핫도그 찾아가는 길(정발산역 2번 출구)
일산동구 장항동 라페스타 D동 117호(롯데시네마 건물)
그런 대표적인 거리 음식 중의 하나였던 떡볶이가 요즘은 거리음식으로 만나기란 쉽지 않은 일이 된 듯 합니다.
마찬가지로 핫도그도 요즘 소자본창업 시장에서 굉장히 핫한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커피&핫도그창업 아이템의 하나인 빅몬스터핫도그는 거리음식에서나 만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무장을 한 점에서 가격경쟁력이 굉장히 뛰어나다 할 수 있겠습니다.
물가가 천정부지로 올라서 천원짜리 한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지극히 드문 상황인데요.
빅몬스터핫도그의 가격은 너무너무 착한 가격입니다.
밥은 먹었는데 뭔가 입이 허전해서 주전부리를 하고 싶을 때 천원짜리 한장만 있으면 요긴하게 쓸 수 있죠.
빅몬스터핫도그가 다른 핫도그집과 다른 점이 있다면 커피나 스무디도 굉장히 싸게 판다는 점입니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음료들이 아무래도 인기가 많지요.
스무디나 얼음 동동 띄운 아메리카노가 제격이죠.
빅몬스터핫도그의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의 가격은 다른 아메리카노 가격의 반값도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사이즈는 훨씬 더 큰 대용량을 자랑합니다.
핫도그를 주문하면 데워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예전에 거리음식의 핫도그는 케첩 하나의 소스뿐이었는데, 빅몬스터핫도그는 여러가지 핫도그소스가 준비되어 있네요.
취향에 맞게 뿌려드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핫도그 종류도 굉장히 많네요.
빅몬스터 핫도그,먹물핫도그,체다치즈 핫도그,모짜렐라 핫도그,통가래떡 핫도그 등등......
저희는 먹물치즈 핫도그와 빅몬스터 핫도그를 주문했는데요.
먹물치즈 핫도그 재료가 준비한 분량이 다 팔려서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서 그냥 시간이 덜 드는 핫도그로 아무거나 달라고 했습니다.
(준비한 재료가 다 팔렸다니 장사가 잘 되는가 봐요.)
제가 먹은 핫도그는 치즈가 들어간 핫도그입니다.
모르고 한입 베어 먹었다가 입천정을 데울 만큼 뜨거워서 조금해서 먹어야겠더라구요.
맛은 아마도 상상하시는 그 맛일겁니다. ㅎㅎ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