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풀어플,티티카카 7분의 기적

◆ Review

카풀어플,티티카카 7분의 기적

카풀(carpool, 승용차 함께 타기)는 방향이 같은 사람들끼리 한 사람의 차를 같이 타는 것을 말합니다.

카풀의 장점은 교통체증을 줄일 수 있고, 교통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 등이죠.

 

 

요즘 스마트폰의 위치정보 기술의 발달로 카풀어플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티티카카도 카풀어플의 일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출,퇴근시간에는 1분 1초가 매우 귀중한 시간일 수 있는데요.

티티카카는 이용자와 드라이버를 매칭시켜줌으로써 이용자에게는 편리성을 드라이버에게는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이메일 등으로 간편가입이 가능합니다.

 

 

위치정보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티티카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설정의 위치정보를 ON 시켜두어야 합니다.

 

 

티티카카는 신뢰성 있는 카풀 문화를 위해서 실명을 기반으로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추천한 분과 추천 받은 분 모두에게 운행완료 시 1회에 한해 각각 5000원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티카카 10000원 신규 가입 축하 쿠폰도 제공이 되고 있네요.

유효기간이 짧은 편인데 티티카카앱을 깔고 난 후 기회될 때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티카카의 서비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티카카 카풀어플은 카풀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과 드라이버를 매칭시켜주는 어플입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는 자주 이용하는 출발지와 도착지를 등록을 해두시면 좋습니다.

보통 카풀은 지인들이나 이용을 하는 형편인데, 카풀어플의 등장으로 카풀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티티카카가 좋은 점 중의 하나는 카풀 매칭이 되지 않을 경우 인근의 택시콜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만약 카풀이 매칭이 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곳의 택시를 이용하도록 연계성을 두었습니다.

 

 

카풀어플 티티카카는 리뉴얼 오픈베타 서비스 7분의 기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7일까지인데요.

티티카카 7분의 기적은 티티카카의 오픈 베타 이벤트입니다.

 

 

카풀 매칭이 되지 않을 경우 택시를 호출하는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요.

 

 

'택시 호출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근의 택시를 호출하여 택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택시의 미터기 요금과 어플의 미터요금이 동일한지 체크하고 '미터기요금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요금은 후불 결제입니다.

택시 기사님에게도 이를 말씀해주세요.

 

 

티티카카 7분의 기적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카풀요금으로만 카드에서 결제가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직 오픈 베타 기간이라 기사님이 이 내용을 인지하지 못하고 현장결제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경우 티티카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티카카 매칭서비스 이용후 목적지까지 도착을 하면 자동응모 처리가 되는데요.

카풀 이용자나 택시콜 서비스 이용자 모두 해당이 됩니다.

 

 

777명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이 되네요.

 

 

카풀어플 티티카카 이용으로 더 편리하고 더 저렴하게 카풀이나 택시콜을 이용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 고객문의 : 1577-2100

- 홈페이지 : http://www.titi-caca.co.kr/web/mainPage.do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