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디자인 한 PMO 이어폰 살펴보니
지드래곤은 본명인 권지용과 함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약어로 PMO)를 자신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정의한 바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피스마이너스원이란 이름으로 전시회를 열기도 하며 대중문화와 현대미술의 접목을 시도하기도 하였으며, 피스마이너스원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의류 등을 판매해왔었는데, 이번에는 PMO PRO IN EAR라는 이어폰을 직접 디자인하여 런칭하였습니다.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 한 프로 인 이어 이어폰(PMO PRO IN EAR)의 모델명은 'GD 50'입니다.
제품 구성은 보시는 바와 같이 유저가이드,워런티 카드(12개월 A/S가능), 이어캡 3종(S/M/L)로 심플한 구성입니다.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이어폰이어서 지드래곤의 생각과 가치관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튜딩도 직접하여 사운드 밸런스가 최적화 되어 있는 이어폰입니다.
제품의 색상은 알루미늄으로 메탈의 느낌이 있으며,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정수량으로 제작이 될 것 같은데요.
지드래곤이 국내외에 많은 팬을 거느린 만큼 조기매진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PMO 프로 인 이어 이어폰은 이마트나 일렉트로마트(일렉트로마트 센텀점/일렉트로마트 죽전점/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하남점/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고양점/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에이스토어/이마트 신제주점 에이스토어)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PMO 프로 인 이어 이어폰은 케이블이 독특한데요.
이어폰 꼬임방지 기능이 있는 케이블이라 합니다.
이어폰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기능이 굉장히 편리한 기능이란 걸 아실거에요.
이어폰 꼬이면 그거 푸느라 짜증날 때 많은데, PMO 프로 인 이어 이어폰은 그런 염려가 없겠네요.
이외에도 3.24um 마그네슘 박막 진동판을 이어폰 최초로 적용을 하여 미세한 음질 손실로 용납하지 않게 특별 제작되었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지드래곤의 음악관이 적용이 된 부분이라 합니다.
PMO 프로 인 이어 이어폰에는 피스마이너스원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오른쪽(R) 왼쪽(L) 표시도 되어 있고, 섬세한 디자인이네요.
거의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섬세한 디자인만큼 사운드도 분명 굉장히 좋을 것으로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