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쯔위,세계도 인정한 외모 클래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을 발표하는 TC 캔들러에서 '방탄소년단'의 뷔를 2017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위에 선정하였습니다.

 

사진출처: TC챈들러 유튜브 캡처

 

 

 

TC챈들러에서의 1위는 소셜 영향력이나 현재의 인기도를 측정할 수 있는 척도라고 보여지는데요.

뷔의 1위 선정으로 '방탄소년단'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일이라 할 수 있겠네요.

 

 

 

세계적인 미남에 빠지지 않는 단골손님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드 피트는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순위에서 하위권에 머물렀는데요.

세월의 흐름을 반대로 흐르게 할 순 없는가 보네요.

 

확대

 

TC챈들러가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에서 발견한 또하나의 사실은 우리나라 스타들이 순위권내에 대거 포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가 인터넷강국이다 보니 팔이 안으로 굽는 현상은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지요.

최근에 민효린과 결혼 발표를 한 '빅뱅'의 태양,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엑소의 멤버, 이민호 그리고 얼마전 유명을 달리한 故 종현까지........

 

 

 

 

이번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을 살펴보겠습니다.

2014년과 2015년에는 나나가 이름을 올렸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과 다를 바 없이 우리나라 스타들이 이름을 많이 올리고 있네요.

 

확대

 

88위 박신혜부터 시작해서 수지, 제시카, '레드벨벳' 아이린, '소녀시대' 태연 등.......

1위를 두번 차지하였던 나나는 이번에 5위로 순위가 조금 하락하였습니다.

 

 

남자 아이돌그룹 중 '방탄소년단', '엑소', '빅뱅' 등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면 여자 아이돌그룹은 단연 '트와이스'와 '블랙핑크'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에도 '트와이스' 멤버인 쯔위가 3위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였고, 사나도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TC챈들러가 뽑은 2017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는 리사 소베라노입니다.

필리핀계 미국인인 혼혈 미녀로 모델, 배우,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