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스트가 많이 바뀌었네요. 블로거를 취재기자로 만들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입니다.^^ 온라인에서만 작성하는 가상포스팅(VP)을 지양하고,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체험해보고 느끼게 하여 진정한 리뷰어로 거듭나게 하려는 것 같네요. 음식·IT제품·도서·파티·음주 등 많은 기획취재가 진행되었지만 신청 못하고 있었지요. 최근에 진행된 스미노프 파티에는 진짜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안되서 신청조차 못했답니다. 그런데 이런 우울한 심정을 나뚜루 선착순 기획취재에 당당하게(?) 선정되어서 다녀왔습니다.
제가 신청한 곳은 일산 롯데백화점 지하2층의 나뚜르 매장입니다. <평양성> 예매를 일산 CGV 해서, 가까운 매장으로 한 것이지요. 갈 때마다 롯데백화점 일산점은 정말 진열을 잘 해놓은 곳 같아요. 충동구매의욕이 물씬물씬 풍기거든요.
안내데스크에서 물어보고 금방 찾은 나뚜르 매장.
"안녕하세요? 올포스트 기획취재 나왔습니다."
"어서오세요. 신원 확인 좀 하겠습니다."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ILoveCinemusic입니다."
"핸드폰 뒷 번호는요?"
"97**번요."
"네~확인 되셨습니다. 마테차 싱글컵 하나와 추가로 하나 더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둘 다 마테차로 주세요." 간단한 신원조회 후에 나뚜르 매장에 들러서 마테차 2개를 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베스킨라빈스31에서도 싱글컵을 기프티쇼를 이용해서 먹어봤는데, 기획취재를 나왔다고 선심을 쓰신 것인지 비교해보면 양을 좀 많이 주신 듯 합니다. 아~그리고 새로 나온 신제품이라면서 초콜릿 제품을 한 스푼씩 떠서 시식해보라며 선심도 써주시더군요.^^
굳 센스 앤 굳 서비스~
맛 ★★★★ 서비스 ★★★★☆ 분위기 ★★★★☆
마테차의 맛은 녹차맛이 나고, 아이스크림의 촉감은 부드러운 편이며, 아주 단맛은 아니었습니다. 같이 간 동행과 함께 맛을 보며 담소를 나눴는데, 롯데백화점 일산점 지하2층은 식품 매장과 식당가가 공존하여 식욕을 끊임 없이 자극하고 예쁜 먹거리들이 '나잡아줍소' 하고 온몸으로 들이대서 지갑 얇아지지 않으려면 단단히 각오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기획취재 이번에 첨 도전해봤는데, 재밌네요^^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활동하는 블로거로 거듭나고 있는 ILoveCinemusic이었습니다.
담 취재에는 뭘 경험하게 될까요?
기대가 커지네요 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