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붐이죠.
제가 포스팅한 소셜커머스도 몇몇개가 있네요.
헌데, 쿠팡은 좀 독특한 기업같아요.
반값할인, 몇 % 할인 등 가격을 앞세우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 불만해소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소셜커머스업계 회원수 1위 쿠팡은 소비자 불만해소와 신뢰쌓기를 위해 노력중입니다.'
소셜커머스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것은 분명 고객 입장에서는 환영할 일일 것입니다.
헌데, 정말 반값일까?
한번도 의심없이 가격비교 없이 이용하기란 힘든 세상인 듯 해요.
매일 먹던 것만 먹고, 해본 것만 하는 단조로운 생활을 하고 있지 않나요?
이제 Coupang이 당신의 하루하루를 다채롭고 즐겁게 물들여드립니다.
쿠팡은 고객에게 뭔가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주기 위해서 이러한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날마다 뭔가 새로운 것을 해본다는 것!
굉장히 설레이지 않을 수가 없네요.
쿠팡은 메이저 최초로 환불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업계 회원수 1위 쿠팡에선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 사용 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으면 확인 후 취소 또는 보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쿠팡 홈페이지 FAQ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FAQ에서 환불정책에 대한 내용을 직접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환불정책 뿐 아니라,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느낀다면 서비스에 대해 개선을 시키도록 전문CS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제가 얼마나 더 많은 소셜커머스를 소개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소개한 소셜커머스 중 가장 신뢰감이 가는 사이트입니다.
컨셉이 제게 맞는다고나 할까요?
반값할인으로 지갑 걱정을 해주는 것도 좋지만,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해주며, 환불정책까지 해주는 쿠팡!
소셜커머스 업계 회원수 1위가 괜히 되는 것은 아니겠지요?
* 홈페이지가 굉장히 깔끔하여 상품 소개가 한 눈에 들어온다는 점도 맘에 끌리고, 이래저래 끌리네요.
즐겨찾기 안에 쏘~옥 했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