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상상을 자극하는 앱솔루트 일루젼’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파티는 거울과 거꾸로 새겨진 로고 등을 통해 착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공간 구성과 상하로 움직이는 LED 박스의 화면을 통한 환상적인 무대 위의 퍼포먼스를 통해 일루젼의 상상력을 표현하였는데요.
알콜이 들어간 상태에서 이런 것을 보면 몽환적인 느낌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제잉과 레이저쇼가 혼합되면서 파티는 절정을 향해 치달았던 것 같아요.
일루젼 박스로 얼굴을 가린 채 등장한 앱솔루트 DJ는 앱솔루트 로고가 빛나는 블랙 헬멧을 쓴 채 신나는 디제잉을 선보였으며, 라이브 드럼 연주와 디제잉, 신디사이저가 합쳐진 실험적인 퍼포먼스 그룹 이디오테잎 (IDIOTAPE)의 공연으로 더욱 열기를 더해갔어요.
여기서 잠깐 앱솔루트 일루젼 에디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앱솔루트 일루젼 에디션이란?
앱솔루트 보드카 마시는 방법
저도 칵테일을 좋아해서 칵테일은 많이 마셔봤는데 보드카를 경험해 본 적은 없었지만 앱솔루트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보드카 샘플3종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보드카를 칵테일처럼 만들어서 먹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제가 받은 것은 앱솔루트 보드카, 앱솔루트 어피치, 앱솔루트 피어스의 세 종류인데, 마시는 방법이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각각의 마시는 방법을 공부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ABSOLUT VODKA + 오렌지 쥬스
'레이디 킬러'라는 닉네임이 있는 가장 흔하게 마시는 혼합법으로 오렌지 쥬스를 넣게 되면 보드카의 원래의 향이 사라져서 언제 취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 해요.
앱솔루트 홈페이지에서는 스파클링 와인도 살짝 섞어주는 방법을 추천하고 있는데, 스파클링 와인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Absolut Vodka + 토닉워터 + 레몬 or 라임 슬라이스
앱솔루트의 전 시리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는 토닉워터라고 하는데, 앱솔루트 보드카 한잔에 토닉워터를 넣고 레몬이나 라임 슬라이스를 짜서 드시면 됩니다.
Seven Up, Ice and a Slice by nickwheeleroz |
앱솔루트를 사랑하고 파티를 사랑하는 이들이 모인 이번 앱솔루트 일루젼 파티는 레이저쇼와 스노우쇼가 더해지면서 절정을 향해 치달았습니다.
이런 쇼들은 앱솔루트 일루젼 파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쇼 같아요.
분위기 UP~UP~!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