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3>가 600만을 넘었다고 하는데 과연 1천만 관객을 불러 들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올해 <트랜스포머3>가 1천만 관객을 달성하지 못한다면 1천만 관객을 돌파할 수 있는 영화가 거의 없으리라는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만약 <트랜스포머3>가 1천만 관객 돌파에 성공한다면 개봉을 앞두고 있는 <7광구>나 <해리포터> 최종판도 결과가 좋으리란 생각입니다.
전 이미 <트랜스포머3>를 관람하였지만 영화 관람비가 부담이 되어서 아직 못보신 분들이라면 <트랜스포머3>의 PPL에 참여 중인 쉐보레 이벤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 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클릭 몇 번의 수고에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주유상품권......
운이 좋다면 LG 인피니트 3D tv를 노려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쉐보레로 트랜스폼하라 클릭→랜덤 선택하기(쉐보레 차량이 있으신 분은 직접 선택하기 선택)
▲ 쉐보레 골드보타이를 차에 드래그합니다.→응모하기→완료
쉐보레 이벤트 페이지와 CGV 내 인터렉티브 채널을 통한 모바일 참여, 쉐보레 전시장을 통한 방문 참여가 가능합니다.
저는 쉐보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참여를 하였습니다.
나만의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하라!(~7.19) |
'나만의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하라' 이벤트는 19일까지이니까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10개의 기존 영상 중에서 맘에 드는 6개의 영상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UCC를 만드는 것입니다.
쉐보레의 차종인 크루즈, 크루즈S, 카마로, 스파크, 올란도, 캡티바, 아베오, 콜벳 중에서 자신이 평소 가지고 싶었던 차종을 선택하면 되겠죠.
▲ 6개의 영상 선택→UCC등록하기
선택이 끝난 후 'UCC미리보기'를 보시면 한 편의 멋진 쉐보레 cf가 탄생됩니다.
'UCC등록하기'를 누르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이번 쉐보레 이벤트는 <트랜스포머3>를 보시지 못한 분들을 위한 마지막 이벤트 같아요.
부지런히 참여하셔서 지구의 평화를 위해서 싸우는 범블비와 옵티머스의 멋진 액션을 감상하시길 바래요.
http://event.chevrolet.co.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