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해외

조니뎁-엠버 허드, 해적과 양성애자의 재결합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3. 7. 22.
반응형

무려 23살 차이가 나는 조니뎁-엠버 허드 커플은 만남과 결별을 하다가 다시 파파라치에 의해 비밀데이트가 포착이 되었다.
엠버 허드는 <드라이브 앵그리><다크니스> 등의 영화와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에 출연을 하여 얼굴을 알리고 있는 배우다.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거의 없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 조니뎁과 7개월 열애 후 결별을 하면서 커밍아웃을 하기도 하였다.


 

엠버 허드 커밍아웃



엠버 허드 Amber Laura Heard

 


엠버 허드는 중년의 조니 뎁의 마음을 훔칠 만한 매력적인 여인이지만 그녀는 사실 양성애자다.
조니 뎁과 결별할 당시에도 동성의 친구와 함께 있는 것이 더 좋다고 하면서 조니 뎁을 차버렸다.

조니 뎁 Johnny Depp

 


배우로써의 조니 뎁은 굉장한 스타이지만 사생활은 스타성만큼 좋은 본보기는 아닌 듯 싶다.
헐리웃이란 유혹의 장소에서 이러한 일은 비일비재하지만 엠버 허드가 양성애자란 사실은 그녀가 메간 폭스와 같은 부류의 여인임을 증명하는 셈이다.

메간 폭스 Megan Denise Fox

 


사실혼 관계에 있던 바네사 파라디는 조니 뎁과 결별 후 엠버와 결혼을 하지 말라고 충고를 했는데, 엠버의 매력에 푹 빠진 조니뎁은 남은 여생을 엠버와 함께 하고 싶다고 했을 정도이기 때문에 바네사의 충고는 받아 들여지지 않을 듯 하다.

바네사 파라디 Vanessa Chantal Paradis

 


해적과 양성애자의 재결합이라 표현하면 조니 뎁 팬들에게 욕먹을테지만, 순수하게 보이지 않는 사랑임에는 틀림 없어 보인다. 역시 헐리웃은 국내보다는 한 수 위다.


 

스폰서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