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니안 결별 이유? 토니안 혜리 결별 징조 과거발언, 예상된 결별
커플 중에서 한 사람이라도 결별에 대해서 생각을 한다면 그 커플은 장차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진다.
토니안이 방송을 통해서 나이차에 따른 부담, 방송 스케쥴이 달라 서로 자주 보지 못하는 등의 결별이유가 된 결별의 징조를 보인 것은 최근의 '세바퀴' 뿐 아니라 '화신'에서도 언급된 바 있다.
'화신' 방송 때 그 방송을 보고 결별의 징조가 보였다고 보여지는데, 토니안과 혜리는 결국 최초의 아이돌커플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하면서도 결실을 보지 못하고 결별하게 되었다.
"세대 차이를 거의 느껴본 적 없는 게 그 분(혜리)이 처음에 얘기할 때부터 god 얘기를 많이 했다. 동방신기도 아닌 그 전 god 세대를 많이 얘기하면서 저보다 가끔은 저희 세대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고 느낄 정도로 생각하는 게 다르다"
"혜리가 '선배님'이라고 부르던 호칭이 지금은 '오빠"로 바뀌었다. 가장 좋은 건 대화가 된다는 게 좋다. 왜냐하면 사실 그 친구는 워낙 처음부터 대화가 잘 통하고 서로 생각하는 게 비슷했다. 사실 선후배로 알다가 서로 호감이 있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는데, 문득 어느날 '내가 지금 이게 뭔가 잘못된 게 아닌가'란 생각이 들었다. 너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니까 '내가 좀 잘못된 게 아닌가' 생각 들어서 그 친구에게 이런 얘기를 했다. '우리는 이쯤에서 서로 안 만나는 게 좋겠다. 연락하지 않는 게 좋겠다. 당시 혜리의 전화번호까지 삭제했다"
토니안은 고양이상의 마스크를 지닌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히면서 걸스데이 혜리와의 연인 관계를 공식적으로 밝히면서 8개월간의 연인관계를 지속하였는데, 결국은 나이차와 자주 만나지 못하는 등의 이유로 결별하게 되었다.
걸스데이 혜리의 소속사 측 공식입장: "최근 두 사람이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 바쁘게 지내다보니 자주 만나지 못해 서로 소원해진 것 같다. 혜리는 현재 주어진 스케줄을 소화하며 지내고 있다"
토니안과 혜리는 공개연인 선언 이후 방송 등 공식석상에서도 서로를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해왔다.
혜리('1대 100'출연 당시): "그 분이 잘 하고 오라고 해줬다"
토니안과 혜리는 결국 11월 8일 결별을 공식 인정하며 연인에서 가요계 좋은 선후배로 돌아갔다.
이들의 결별이 이처럼 결별의 징조가 보였던 예상된 결별이었다는 점에서 급작스런 결별은 아니었던 듯 하다.
그리고, 공식적인 결별이유 말고 다른 어떤 결별이유가 있었는지는 두 사람만이 알 것이다.
스폰서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