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언급한 남자들이 모르는 여자들의 비밀, 여자들의 언어의 세계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라는 말이 있듯이 남자와 여자는 참 많이 다른 듯 합니다.

오죽하면 여자들의 언어를 풀이해서 쓴 '남자들은 절대 모르는 여자들의 언어'라는 책이나 '여자어'를 풀이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까지 있을까요. ㅎㅎ~

 

 

20회 시즌제로 정규편성이 된 '나는 남자다'에 출연한 아이유가 '남자들이 모르는 여자들의 비밀'을 묻는 질문에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면서 여자들이 급하게 외출해야 할 때 앞머리만 감고 뒷머리는 묶어서 마치 감은 것처럼 샤방샤방한 연출을 한다는 비밀을 이야기하였습니다.

 

듣고 보니 정말 남자들은 잘 모르는 여자들만의 비밀인 듯 하더군요.

그래서 여자들만의 비밀이라고 할 수 있는 '남자들이 모르는 여자들의 비밀'이나 여자들의 언어인 '여자어'에 대해서 검색을 좀 해봤습니다.

연애를 준비하는 남자들은 이러한 정보를 미리 좀 챙겨둘 필요가 있을 듯 해요.

물론 연애를 책이나 이론으로만 아는 것보다는 실제 경험을 쌓는 것이 더 중요하겠지만 말이죠.

 

▲사진출처: MBC 파일럿 프로그램 '연애고시' 캡처

 

1. 여자는 약한 남자를 지배하는 것보다 우월한 남자에게 지배받는 것을 좋아한다.

 

2. 날씬한 여자도 몸무게에 민감하여 친한 친구에게도 몸무게를 공개하지 않으려고 한다.

 

3. 남자화장실 짧은 게 항상 부럽고 실제로 거의 여자화장실이 남자화장실보다 더 더럽다.

 

4. 셀카 찍는 건 좋아하지만 누구한테 찍히는 건 싫어한다.

 

5. 여자는 일반적으로 본인 어머니와 비슷한 인생을 살게 된다.(결혼할 때 여자를 알고 싶다면 장모가 될 사람을 보라는 말이 이런 이유?)

 

6. 여자가 남자친구 험담을 하는 것은 헤어지고 싶어서가 아니라 투정 부리고 싶어서다.

 

7. 남자는 보통 자기 엄마와 같은 여자와 결혼하고 싶어 하지만, 여자는 보통 자기 아빠와 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지 않다고 한다.





8. 여자들은 남들이 잘 모르는 둘만의 비밀을 공유하길 좋아한다.

 

 

9.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고, 여자도 춤추게 한다.

 

매번 칭찬을 해주는 남자, 비판을 하다가 칭찬을 해주는 남자, 늘 비판만 하는 남자 세 가지 유형의 남자가 있다면 여성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남자는 비판을 하다가 칭찬을 해주는 남자라고 한다.

반대로 칭찬을 하다가 비판을 하는 남자는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유형의 남자라고 한다.

 

※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말: 얼굴 크다, 화장 떳다, 나이 들어 보인다 등등

 

10. 여자들이 꽃단장 하는데 들이는 시간과 비용은 그 남자를 좋아하는 마음에 비례한다.

 

11. 여자들끼리만 있을 때 큰 소리로 웃고 떠들어 대는 것은 주변에 괜찮은 남자가 있다는 신호이다.

 

[출처: '남자들이 절대 모르는 여자들의 비밀' 검색 중에서 공감가는 것만 발췌]

 

▲'런닝맨'에서 여자어(女子語)를 언급하는 유재석

 

※ 여자어: 겉으로는 A라고 말하지만 속마음은 B인 것으로 여자들의 이중심리를 남성들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놓은 것.

 

소녀시대 유리: "(휴대폰케이스) 이거 안낄거잖아요, 오빠?"

유재석: "이게 바로 여자어다. '오빠 낄 꺼에요?'라는 말의 진짜 의미는 '안 꼈으면 해'이고, '안 할 거잖아요.'는 '안 했으면 해'다."

 

'여자어 사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예시1. 여자어: "오빠, 지금 머해?"

→ 너의 시간을 나에게 투자해줬으면 해

 

예시2. 여자어: "이거 사고 싶은데 너무 비싸다"

→ 오빠, 이거 사줘

 

예시3. 여자어: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

→ 넌 죽어도 나같은 여자 못 만나

 

 

여자들의 언어를 잘 못 이해하게 되면 연애하다가 정말 곤란한 일이 발생될 듯 합니다.

이렇게 무궁무진하고 난해한 여자들의 세계여서 '마녀사냥'이나 '개그콘서트' 연애능력평가 등의 코너가 만들어지고 또 공감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인가 봐요.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

평범한_직딩의_취미스러운_블로거 ILoveCinemusic 후원하기 http://blogmania.tistory.com/6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