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17화, 하쿠와 자부자의 과거
나루토 17화 제목 하얀 과거 숨겨진 기억
구미호의 봉인이 완전히 풀린 것은 아니지만 나루토의 격노로 인해 구미호의 차크라가 새어 나오고 있는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나루토는 마치 드래곤볼의 손오공이 달빛을 받아 거대한 고릴라로 변신한 것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힘을 가지게 됩니다.
하쿠는 나루토를 막아보려 하지만 놀랍게도 하쿠를 잡아서 옴싹달싹하지 못하게 합니다.
나루토의 힘은 대단해서 마경빙정의 술법으로 만들어진 얼음거울도 주먹으로 깨고, 하쿠를 단 한 방에 멀리 날려버리면서 마경빙정의 술법 자체가 깨지게 됩니다.
나루토에서 구미호란 존재의 힘은 모든 술법의 가장 위에 있는 것처럼 보여지곤 하는데, 하쿠라는 어려운 상대를 맞아 나루토의 몸 속에 봉인된 구미호의 힘이 처음으로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카카시조차도 자부자를 상대하다가 나루토의 구미호의 봉인이 완전히 풀린 것이 아니라 차크라가 새어나오고 있다고 정말 다행이라면 안도할 정도로 봉인된 구미호의 힘은 무시무시한 것인가 봅니다.
그 구미호의 힘은 굉장히 무섭고, 불길하고, 파괴적이고, 공포스럽기까지 한 힘입니다.
나루토는 정말 화가 나 있어서 하쿠를 당장이라도 죽일 기세였지요.
너무 집중해서 봐선지 나루토의 변한 모습은 소름이 끼칠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하쿠를 가렸던 가면이 깨지고, 하쿠의 본래 얼굴이 드러나자 나루토의 주먹이 하쿠의 얼굴 앞에서 거짓말처럼 딱 멈추게 됩니다.
구미호의 차크라도 사라지고 말았네요.
여기에서 하쿠의 과거가 드러나게 됩니다.
하쿠의 혈계한계라는 힘은 축복받은 것이 아니라 저주받은 힘이었습니다.
피에서 피로 유전되는 하쿠의 혈계한계의 능력이 발현되자 하쿠의 불운이 시작되고 만 것이죠.
그것은 나루토도 어린 시절 겪었던 것이고, 사스케도 겪었을 아픈 과거입니다.
그 과거는 사스케에게는 형에 대한 복수로 남게 되었고, 하쿠에게는 아무에게도 환영받지 못하는 자신을 거둬준 자부자에 대한 맹목적인 추종으로 남게 되었으며, 나루토에게는 나뭇잎 나라 사람 모두에게 인정받고 싶어하는 욕구로 남게 된 것입니다.
나루토는 하쿠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동병상련의 아픔을 느끼게 됩니다.
자부자가 탈주닌자가 된 과거는 어떨까요.
물의 나라 미즈가케를 죽이고, 쿠테타를 일으켜 물의 나라를 접수하려던 계획이 실패를 한 자부자의 야망은 결국 그를 탈주닌자가 되게 만들었지요.
카피닌자 카카시는 자부자의 소문을 익히 들어 알고 있었습니다.
나루토의 구미호 봉인이 완전히 풀릴까봐 저어한 카카시는 숨겨놓았던 자신만의 비술을 펼치게 됩니다.
자신의 사륜안을 막기 위해서 눈을 감은 사일런트 킬링의 일인자 자부자를 상대하기 위해서 '인법, 소환술'의 하나인 '토둔, 추적의 술법'으로 냄새를 쫓아다니는 인견(忍犬, 닌자견)을 잔뜩 풀어서 자부자를 쫓는 거이죠.
그리고, 카카시의 자신만의 술법인 뇌절을 끌어 모아 자부자와의 긴 싸움을 끝내려고 합니다.
카카시의 숨겨진 실력이 드러나는 순간이네요.
승기를 거머쥐게 된 나루토와 카카시는 하쿠와 자부자를 어떻게 처리하게 될까요.
오늘의 일본어 それは僕[ぼく]の夢[ゆめ] 그것은 나의 꿈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