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과거, 버라이어티한 외모 변천사 대박
스타와 그 스타의 팬이 함께 출연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별바라기'에서 홍진영의 흑역사가 공개되었습니다.
홍진영의 데뷔와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누던 중 홍진영의 팬도 잘 모르는 홍진영의 진짜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였죠.
현재 프로필상으로는 2007년 그룹 '스완'으로 되어 있는데, 팬이 말하기론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란 작품의 단역으로 출연을 한 적이 있다 하더군요.
저도 프로필 상에서 그리고 방송에서 많이 언급이 되어서 홍진영의 데뷔가 '스완'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하석진과의 키스신으로 화끈하게 연예계 데뷔를 했군요.
홍진영은 '스완'이 데뷔 2개월 만에 망하고 나서 KBS2 TV의 '사이다-안나의 실수'라는 예능 연기를 한 적도 있다 합니다.
홍진영의 과거가 언급되고 흑역사가 언급이 되면서 관련 자료를 검색하다 보니 홍진영의 버라이어티한 외모 변천사에 따라서 그녀의 인기도 점점 상승하게 되는 그런 느낌을 받게 되네요.
연예인들에게 있어서 외모의 중요성이 홍진영의 버라이어티한 외모변천사와 함께 반증이 되는 듯도^^
홍진영의 중학교 졸업사진
이건 고등학교 졸업사진일까요?
중학교 졸업사진은 위에 있는데...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걸그룹 '스완' 시절
걸그룹 이름을 작명할 때 정말 잘지어야겠네요.
스완이 '백조'란 뜻인데, 정말 2개월 만에 백조가 되어버린 슬픈 현실....
재밌는건 '스완' 이전에 '핑크 스파이시'란 걸그룹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데뷔도 못하고 없어졌다죠.
이후 홍진영은 소속사 사장이 트로트를 좋아해서 트로트 가수를 해보는 게 어떻겠느냐고 제의를 받고 트로트 가수가 되기 위해 1년 동안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합니다.
성형고백에서부터 열애설까지 홍진영은 솔직하고 당당하고, 늘 유쾌해서 좋은 듯 하네요.
이미지메이킹을 위해서 거짓말을 하는 연예인들보다는 이렇게 홍진영처럼 솔직당당한 연예인이 훨씬 좋더라구요.
무역학 박사 학위로 '트로트계의 고학력자'인 홍진영!
버라이어티한 외모 변천사와 비례하는 인기 상승 곡선은 정말 대박이네요.^^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