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라이머 알고 보면 다 자기자랑
'라디오스타'란 프로그램은 원래 배려, 겸손 이런거랑은 거리가 좀 멉니다.
뜯어 먹을 것 많은 게스트들을 그냥 예능 입담으로 뜯어 먹고 그 애프터서비스(사후처리)도 잘 안하죠.
사후의 발생되는 일은 오직 시청자의 판단에 맡겨집니다.
어제 '라스'는 '썸? 그거 싸먹는 건가요?' 특집으로 김종민, 신봉선, 라이머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요즘 연애와 관련한 신종어 중에서 심남(관심남), 심녀(관심녀), 연못남(연애 못하는 남자), 연못녀(연애 못하는 여자) 등이 있다는데, 신봉선이나 라이머, 김종민은 연못남, 연못녀는 아니고 오히려 그 반대로 사람을 너무 많이 만나서 좀 연애에 대해서 무감각해지는 시기로 접어든 것이 아닌가 싶더군요.
연애심리 중에서 '양(羊) 이론'인가 정확하지는 않지만 조금 설명해보면 우리 뇌가 일정 한도의 양(연애 대상의 수)을 초과하게 되면 연애가 주는 긍정적인 효과들(기쁨, 설렘 등)에 대해서 무감각해지게 되는 그런 일이 발생하게 된다고 하더군요.
과유불급이라고 연애를 많이 하면 좋을 것 같지만 무엇이든 적당한 것이 좋다는 것이죠.
라이머는 힙합씬에서는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는 사람으로 브랜뉴뮤직의 대표이자 가수, 프로듀서로 힙합계의 JYP라고 할만한 사람입니다.
그러고 보면 JYP처럼 노는 거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 같네요.
San E, 버벌진트, 범키, 팬텀, 애즈원, 미스에스, 비즈니즈, 허인창 등
어제 신봉선은 지난 날 신봉선을 울린 김구라와의 에피소드 때문에 물고, 뜯는 치열한 폭로전을 하기도 했죠.
'세바퀴' 녹화 당시 '백 스트리트 보이즈' 관련 이야기를 하다가 김나영이 '백 스트리트 보이즈'의 '백'을 '등'으로 먼저 해석하자, 신봉선이 '거리의 하얀 소년들'이라고 해서 김구라에게 무식하단 이야기를 듣고 운 적이 있다고......
그 때 자신이 김구라의 스타일에 대해서 잘 몰랐고 무식에 대해서 한창 예민할 때라 그런 것 같다면서 김구라를 수세에 몰자, 김구라는 신봉선이 자신을 개주뎅이라고 불렀다면서 한참을 옥신각신 하였습니다.
라이머는 리쌍, 싸이, 김진표와 같은 라인의 인물인데, 음악 활동보다는 프로듀서 일을 주로 많이 한 듯 합니다.
그래서 유명세를 별로 타지 않은 연예인이라 할 수 있는데, 연예활동에 주력하기 보단 연애활동에 주력을 많이 한 듯 하더군요.
라이머는 연예계에 종사하는 직업군 9할 정도의 여성을 만나 봤다고 하더군요.
윤종신은 라이머가 얼굴과 몸매되고, 잘 들어주는 스타일이라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했는데 그래선지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모델, PD, 가수 등 연애 상대로 한 여성편력이 놀라웠습니다.
근황 토크로 넘어가서 김종민에게는 빌보드의 'All About That Bass'가 코요태의 '기쁨모드'를 표절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서 잠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윤종신은 표절이란 것이 당사자가 인정하기 전까지는 답이 없다면서 무죄추정의 원칙(피고인이 유죄로 판결이 확정될 때까지는 무죄로 보고 추정한다는 원칙) 이란 전문 용어까지 나오곤 했죠.
(윤종신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결과적으로 주영훈이 법적인 소송을 걸던가 아니면 합의를 보던가 하는 선택이 남았을 뿐이고, 이러한 표절에 대한 시각은 업계 당사자들과 대중들과는 상당한 시각의 차이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더군요.)
라이머(본명 김세환)의 근황 토크에서는 2인조 그룹 '조앤 라이머'와 '크로스(Kross)' 활동, '블락비'를 자신과 조PD가 발굴했다는 것, 이효리의 '헤이 걸' 객원 피처링, '코요태'의 음악 프로듀싱, 아이유의 '마쉬멜로우' 랩을 자신이 만들었다는 것 등 인맥자랑, 몸매자랑 등이 쏟아졌습니다.
이에 '라디오스타' MC들은 "겸손한 척 하지만 알고 보면 다 자기 자랑이다"라면서 자기자랑 좋아하는 김구라와 같은 과라고 단정지었지요.
듣고 보니 정말 결국은 다 자기자랑이 맞는 것 같더군요.
"조용필 선배님 음악 인생 최초 피처링이 버벌진트(브랜뉴뮤직 소속)다. '헬로'란 노래를 버벌진트가 녹음할 때 디렉팅을 봤다."
뉴 코로 처음 인사를 한 신봉선의 근황 토크에서는 아이유 닮은 꼴로 아이유와 함께 찍은 게임 광고 모델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아이유가 화가 나면 자신으로 변해서 적을 물리치는 그런 광고 내용이었다는군요.
그러고 보면 1초 아이유 같기도....
이 광고가 뭔가 찾아보니 '던전앤파이트 나이트' 광고더군요.^^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