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그

룸메이트 허영지, 시청자 눈길 사로잡는 엉뚱 매력의 소유자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4. 9. 21.
반응형

룸메이트 허영지, 시청자 눈길 사로잡는 엉뚱 매력의 소유자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의 베이비카라로 카라 새 멤버에 합류한 허영지는 알면 알수록 볼매 덩어리 같습니다.

이번 카라의 '맘마미아'에서 허영지의 비중이 약간 적다고 생각을 했는데, 일본어 버전 '맘마미아'는 한국어버전 보다는 아주 살짝이지만 비중이 많더군요.

(일본 내에서 허영지의 인기가 국내보다는 조금 높아서일까요^^)

 

 

허영지의 매력은 머랄까 아직 방송을 잘 모르는데서 오는 덜 영민한 순수함(?) 같은 것이라 생각됩니다.

너무 방송을 잘 알아서 프로느낌 물씬나는 정형화 된 캐릭터가 아닌 것 같은데서 느껴지는 엉뚱한 매력이나고나 할까요.

허영지는 소속사를 많이 옮겨다녀서 연습생 생활(예당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코어콘텐츠미디어 등)은 긴 편에 속한다고 하는데, 그 시간에 비해서 방송을 좀 신기해 하는 편인 듯 합니다.

('카라' 첫 데뷔 무대 때도 무대 끝나고 방송국을 신기하게 쳐다보다가 멤버들 손에 끌려 나갔다는 후문이.....)

 

 

아마 모르긴 몰라도 허영지 음소거 목젖 웃음이나 굴욕 사진 캡처는 벌써 많이 찍히고 있을 듯 한데요.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 이렇게 웃지 말라고 벌써 주의를 받았을텐데, 또 이렇게 웃더군요.

 

 

근데 머 볼수록 이상하게 끌린다는 ㅋㅋ~

허영지는 '룸메이트' 인터뷰에서 눈뜨고 잔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눈뜨고 자는 장면까지 '룸메이트'가 방송에 내보낼 지는......ㅋㅋ~

어쨌든 산낙지를 좋아한다고, 산낙지를 바리바리 싸준 부모님 덕에 소녀시대 써니 앞에서 아이돌답지 않게 산낙지를 손질하는 모습을 보여 놀라게 하거나 개똥을 손수 치우는 등 '룸메이트'와 같은 방송이 아니면 볼 수 없는 장면들을 많이 연출했습니다.

 

 

이미지 관리 전혀 안하죠.

이런 게 허영지의 매력 같습니다.

 

 

개인기로는 황정음 성대모사나 '포켓몬스터' 고라파덕 성대모사가 있는데, 고라파덕은 비슷하지만, 황정음 성대모사는 2% 부족한 듯.....

 

 

'룸메이트2'에는 GOD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써니, 이국주, 배종옥 등이 합류를 했는데, 다른 이들은 방송 경력이 좀 있고, 예능 출연도 좀 있지만 허영지는 아직 방송을 많이 안해선지 신선한 매력도 있고, 방송을 잘 모르는데서 오는 순수함 같은 매력도 있네요. 

'룸메이트' 통해서 실제성격이나 취향 등등 많은 것이 알려질테죠.^^


스폰서링크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