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봉 장백지 왕페이, 끝나지 않은 진관희 후폭풍
지금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인 바이두에서도 사정봉과 왕페이의 재결합 관련 소식은 비중있게 다뤄지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이를 비중 있게 다루는 매체가 없어 조금 아쉽습니다.
사실 구글이나 국내 포털 사이트가 '가족' 중심이라는 대전제를 내세우고 있어서 이런 포스팅을 하는 것은 상당히 부담스런 일인데요.
왜냐하면, 사정봉 왕페이 장백지로 이어지는 이들의 삼각 스캔들 속에는 2000년대 초반 중화권 연예계스캔들이라 할 수 있는 진관희와 관련된 추문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죠.
최대한 간접적 혹은 순화한 표현으로 관련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싶습니다.
사정봉과 왕페이
우선은 인물 소개부터......
사정봉(謝霆鋒, Tse Ting fung, 니콜라스 체 Nicholas Tse)은 국적은 캐나다로 홍콩의 가수, 배우,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백지의 전남편이기도 하죠.
사정봉 가족
아버지는 사현(謝賢), 어머니는 적파랍(狄波拉), 동생은 사정정으로 장백지와 필리핀에서 비밀결혼을 한 후 아들 루카스(謝振軒)와 퀸터스(謝振南)를 두었고, 2011년 6월 이혼을 합니다.
젊은 시절 사정봉과 장백지
사정봉과 장백지 가족사진
장백지(張柏芝, 장바이즈, Cecilia Cheung)는 홍콩 출신의 중국 배우이고 2008년 1월 진관희(陳冠希, Edison Chen)와의 염문 사진이 인터넷에 유출(종흔동, 진문원, 장백지, 용조아, 진사혜, 진육유, 양영청, 사정봉의 여동생 사정정 등 다수) 되면서 인기가 하락세에 있는 배우입니다.
(사정봉과의 이혼이 2011년이고 진관희 대형 스캔들이 2008년이니 이혼 이유는 짐작이 되시겠죠.)
절친 사이인 사정봉과 진관희
사정봉과 진관희는 둘다 이름난 연예계의 바람둥이자 절친 사이입니다.
진관희는 염문 사진 유출 이후 중화권 연예계에서 거의 퇴출되다 싶이 했고, 삼합회에 쫓긴다는 이야기도 돌았으나 최근 연예계에 복귀했다고 합니다.
거의 매장 되다 싶이 했었는데(그게 맞는 일이고...), 연예계에 복귀했다 하니 조금 어이 없기도 하네요.
더군다나 진관희 스캔들 속에 자신의 여동생이 있는데도 원수지간이 안되었다고 하니 우리나라 정서로써는 이해가 안되는......
젊은 시절의 사정봉과 왕페이
왕페이(왕비 王菲, Faye Wong)는 1989년 왕징원(王靖雯 왕정문, 웡칭만, Shirley Wong)이라는 예명을 사용했으나 1992년 미국 유학 이후 왕페이를 사용을 하는 별명 '가요계의 천후(天后)'인 베이징 출신 홍콩 가수 겸 배우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중경삼림'과 OST인 '몽중인'으로 유명한 가수 겸 배우이죠.
2000년 3월 앨범 판매량이 가장 많은 홍콩 여가수로 기네스북에 등재
왕페이는 1996년 가수 더우웨이(두유, 竇唯)와 결혼을 하고, 1999년 이혼(딸 두정동 窦靖童, 더우징퉁, 두유와 왕정문의 아이라는 뜻)을 하게 되는데, 아이 이름을 자신들의 이름으로 지을 만큼 돈독한 부부 관계였던 이들의 이혼 이유는 역시 남편인 더우웨이의 바람기 때문......
왕웨이와 더우웨이
결혼 생활 중 더우웨이가 고원(高原)과의 스캔들이 나면서 이혼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됩니다.
더우웨이와 고원
이후 11살 연하인 사정봉과 열애 스캔들이 나게 되는데, 사정봉이 워낙 바람기가 있는 스타라서 얼마 가지 못하고, 2005년 영화배우 리야펑(李亚鹏)과 재혼 2013년 9월 이혼(딸 1명, 언론보도에 의하면 아이에게 문제가 있다고 한다 언청이. 확실한 이야기는 아님.)을 거듭하게 됩니다.
왕페이와 리야펑 가족
아무래도 바람기라고 하면 여성에게는 동정표가 남성에게는 지탄이 가해지기 마련이데, 사정봉과 장백지가 깨지게 된 이유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진관희 스캔들이 많은 몫을 차지하지 않았나 싶구요.
왕페이는 어찌됐던 사정봉과 열애기사가 터지면서 이러한 진관희 스캔들 속으로 휩쓸려가고 있는 측면이 있다 보여집니다.
사진출처 : 바이두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