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이민호 수지 열애인정 공식입장,이민호 수지 스타커플 탄생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민호는 파리에서 '디올' 화보촬영을 위해 3월 10일 오후 2시에 출국했고, 수지는 런던에서 '올세인츠' 화보를 찍기 위해 3월 10일 오후 1시에 출국을 했다 합니다.
두 사람의 이동 경로와 시간을 서로 차이가 있으나, 스케쥴이 끝난 후의 동선은 일치했다고 밝히고 있네요.
이민호와 수지의 비밀 데이트 장소는 런던의 최고층 빌딩인 '더 샤드'였고, 이민호는 머플러로 얼굴을 가린채였고, 수지는 후드 점퍼를 머리에 뒤집어 쓰고 있었다며 밝히고 있습니다.
런던에서의 데이트에는 이민호가 직접 차를 몰며 드라이브를 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의 데이트는 테이크 아웃 커피를 들고 남산을 도는 데이트 코스였다 하는데, 이민호와 수지는 2월 23일 이후 거의 매일 만났다 밝히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타 매체를 통해 공개된 보도내용과 관련하여
답변 드립니다.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열애가 맞다. 1개월 정도 열애중이며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인정으로 김태희-비, 윤아-이승기, 원빈-이나영 커플에 비유될만한 톱스타 커플이 탄생하게 되었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