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남지현 키스 고백,택시 윤소희,신아영 하버드대,상위 1% 공부비법
뇌섹녀 특집으로 꾸며진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하버드대 졸업 신아영, 카이스트 재학 중인 윤소희, 서강대 심리학과 재학 중인 남지현이 출연을 했습니다.
미모와 연예인의 재능까지 겸비한 이들 엄친딸들의 연기와 연예 활동 병행에 대한 이야기, 상위 1% 공부비법 등이 주로 이야기가 되고 있네요.
윤소희는 초등학교 시절 부산대 영재원 입학, 올림피아드 은상 수상, 세종과학고 조기 졸업을 하고 현재 카이스트 재학중입니다.
부모님은 아직까지도 연예활동에 대해서 반대를 하고 있다 하는군요.
윤소희는 수업시간에 최선을 다해서 선생님의 농담까지도 필기한다 합니다.
2012년 SBS ESPN 아나운서로 이름을 알린 신아영은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의 장녀로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3개 국어를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버드대학을 졸업하고 아나운서가 되겠다는 딸을 이해하지 못했던 부모님들은 아직까지도 연예 활동을 반대한다 합니다.
신아영은 선택과 집중을 하라면서 필요없는 부분은 과감히 버릴 줄도 알아야 한다고 공부 비법을 밝혔습니다.
남지현은 선생님이 되어 친구에게 설명하는 공부법을 추천했습니다.
신아영의 집안은 신아영의 스펙보다 더 좋은 듯 하네요.
아버지(신제윤)은 서울대 경제학과를 나와 행정고시 수석 합격,코넬대학교 대학원을 수료하였고, 어머니는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에 전국모의고사 1등을 한 것을 프라이드로 여긴다 합니다.
하버드 대학 1년 학비가 5000만원인데, 신아영은 성적 장학금(3천만원)을 받고 나머지는 알바로 충당을 해서 학비 부담을 주지는 않았다 하더군요.
아역출신인 남지현은 학업과 연기를 병행하였던 방법에 대해서 스케쥴이 맞으면 작품활동을 하고, 스케쥴이 학업에 무리가 있겠다 싶으면 하지 않았다 하더군요.
그래서 수학여행,소풍,MT 등도 빠짐없이 모두 참석했다 합니다.
또 한가지 놀라웠던 사실은 키스 고백이었는데, 연애경험은 있지만 데이트는 해본 적이 없다면서 키스도 드라마에서 밖에 해본 적이 없다는 놀랄 만한 고백이었습니다.
남지현: "연애 경험이 없는 건 아니지만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본 적 없다"
"여고를 나와 아는 남자애들이 없었다"
MC 이영자: "키스를 한 번도 못해봤냐"
남지현: "드라마에서 밖에 해본 적이 없다"
윤소희: "우리 학교가 좋은 학교인 게 성적이 어느 정도 유지 되면 장학금을 준다. 그래서 등록금을 면제 받을 수 있다"
"또 국가장학금이 있어 한 달에 13만원씩 용돈처럼 준다. 타학교에 비해 전과도 무조건 할 수 있다. 성적제한이 없다"
윤소희는 기숙사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윤소희도 학업을 현재 병행하면서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연기 하나만으로도 힘들텐데, 공부와 연기를 병행하는 이들이 놀랍네요.
→ 윤소희 카이스트,윤소희 스펙,런닝맨 윤소희,윤소희 과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