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시청률 공약,감각남녀 박유천 신세경 커플,유재석 카메오
<하이드 지킬,나>의 후속으로 <냄새를 보는 소녀> 첫방이 시작이 되었는데요.
<하이드 지킬,나>의 시청률이 부진해서인지 <냄새를 보는 소녀> 첫방 시청률은 5.6%로 부진한 출발입니다.
그렇지만 냄새를 보는 소녀인 신세경과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박유천의 캐릭터가 워낙에 흥미로워서 시청률은 점점 좋아지리라 보여집니다.
최무각(박유천)의 동생 최은설(김소현)은 부모님이 살해당한 목격자인 최은설(신세경)과 같은 동명이인인데 살해범이 최은설을 쫓다가 사고를 당해서 운명이 뒤바뀌어 살인범에게 살해를 당하게 됩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사랑하는 동생의 죽음을 목도한 최무각은 폭풍 오열을 하게 됩니다....
최은설(신세경)은 193일 후에 오초림으로 이름을 바꾸고 한쪽 분이 냄새 입자가 보이는 능력을 지니게 된 것을 알게 되죠.
오초림은 부모님 살해 사건을 충격으로 잃어버리고 초긍정적인 성격으로 변해서 개그맨이 되는 것이 꿈인 캐릭터로 분하게 됩니다.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는 개그 지망생답게 <런닝맨>의 유재석과 <개그투나잇>의 개그맨의 유행어를 따라한다거나, 장예원,김일중 아나운서 등이 카메오도 등장을 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살인 사건 이후 냄새를 보는 능력을 지니게 된 오초림(신세경)은 강도를 쫓는 최무각과 교통사고가 나게 되는데, 통증을 느낄 수 없는 최무각은 머리에 피가 흐르면서도 아무런 고통을 느끼지 못하고, 오초림을 차에 태운 채 경찰이라면서 업무를 협조하지 않으면 교통사고 뿐만 아니라 업무방해혐의까지 씌우겠다 하자 냄새를 보는 능력을 발휘 강도를 잡는데 일조합니다.
신세경은 찜찔방까지 쫓아가 남자탈의실에 변복을 한 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죠.
강도를 잡은 후 깔끔한 결별을 위해서 병원에까지 동행을 하였는데 병원에서는 최무각의 상태가 심각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어깨가 탈골이 되고, 다른 사람 같았으면 중태인 몸의 상태였는데, 아무렇지 않게 멀쩡한 최무각이었죠.
신세경은 정밀진단을 권하는 의사의 권유를 물리치고 병원비만 해결한 채 결별을 고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헤어지는 도로에서 최은설을 알아본 여자가 "너 은설이 아니니?"라고 말을 하며 아는 채를 하죠.
기억을 잃은 최은설은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죠.
그렇지만 최은설은 최무각의 죽은 동생이름이기도 합니다.
<냄새를 보는 소녀> 웹툰 원작은 조회수가 천만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웹툽이라 합니다.
박유천은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캐릭터인데, 의자로 내리쳐도 아무렇지도 않고, 뜨거운 커피를 원샷해도 아무렇지도 않네요.
말하자면 냄새를 보는 신세경과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박유천은 초감각커플, 감각남녀 커플이기도 한 듯 합니다.
신세경은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공약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신세경: "시청률 15%가 넘는다면 한 그룹의 댄스를 커버해 춤을 추겠다"
과연 신세경의 커버댄스를 볼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