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수지 이민호 언급,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제시 성형 전, 최현석 비프샐러드
<해피투게더3>에서는 MC추천 특집으로 수지(김신영 추천),서우(유재석 추천),제시(박명수 추천),최현석(조세호 추천)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민호와의 열애설, 그리고 미쓰에이의 컴백으로 정공법을 택한 수지의 출연은 모두의 관심을 받기에 족했지요.
그렇지만 첫만남이나 구체적인 러브 스토리에 대한 언급은 피하는 분위기였고, 이민호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라디오스타>가 아닌 <해피투게더3>를 선택한 이유한 이유이기도 하겠죠.
수지: "축하해주셨으면 좋겠다. 말하기가 쑥쓰럽다. 뭐라고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진짜 얼마 안됐다. 기사가 난 대로 한 달 만났다. 기사가 너무 빨리 난 것 같아 조심스럽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유재석은 게스트들에게 데뷔와 관련된 이야기를 유도하였습니다.
자연스럽게 과거 사진이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나오게 되고, 외모변천사와 얽힌 성형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게 되었죠.
제시는 업타운 활동을 할 당시 제시카 H.O로 활동을 하였는데, H.O의 뜻이 본명이 호씨이기 때문에 소속사에게 예명을 그렇게 지었다 하더군요.(본명 호현주)
그리고, 성형에 대한 고백을 하면서 여기 있는 사람(여자) 다 했잖아요. 수지 빼고~라면서 유승옥과 서우 등 여자 게스트를 다 잡고 들어가는 물귀신 전략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제시: "나도 후회 한다. 3년 전에 눈과 코를 했는데 사람들이 지금 했다고 말을 하니까 그건 좀 억울하다"
"하고 싶어서 한 것은 아니고 소속사의 권유가 있었다. 그리고 내가 사진발이 잘 안 받더라. 그래서 하게 됐다"
원래 기센 여자의 이미지 때문에 성형을 하게 되었는데, 성형한 후 더 쎄 보이게 되었다고 성형을 후회한다 하자, 해투 MC들은 이전보다 더 섹시해졌다면서 위로하였죠.
공주대 교생 실습 당시 공주대 제시카 고메즈 시절의 유승옥
다음은 유승옥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
유재석: "교생 실습을 나갔다가 캐스팅 됐다고 들었다. 교대를 나왔냐"
유승옥: "부모님이 정해준 학교를 갔다"
"공주대학교 농업 관련 학과를 갔다"
"선생님이 '생물, 식물, 동물, 원예' 중에 고르라고 해서 생물이 뭔가 좋아 보여서 골랐다. 알고 보니까 농기계를 다루고 그랬다"
원래 꿈이 패션이나 모델 쪽이었는데 완강한 부모님의 반대를 설득하지 못했던 유승옥은 공주대 농대를 갔다더군요.
그런데 적성에 맞지 않아 패션 쪽을 함께 전공하다가 자신은 부모님을 설득할 자신이 없으니 부모님을 설득한다면 하겠다고 했는데 소속사 사장이 설득을 하여 데뷔를 하게 됐다 합니다.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프로필 사진 ‘와인 피부과성형외과상’ 수상
소속사가 있어 더 이상의 출전은 하지 못하게 되었다 함
"마취 깨는 것도 힘들고 셀룰라이트도 뭉치고 근육도 뒤틀렸다. 운동으로 치료했다"
"눈 쌍꺼풀 수술도 했다. 제가 수술을 하면 부작용이 심하다"
"눈이 짝짝이다. 이제 수술을 하고 싶지 않다"
유승옥은 대학 다닐 때 알바와 장학금을 타서 컴플렉스인 허벅지 수술도 하고, 눈 성형도 했다 하는데, 성형할 때마다 부작용이 있어서 더 이상은 하고 싶지 않다고도 말했습니다.
유승옥은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에 섹시 배우 유레카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연기 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해야 될 것 같다"며 자신의 발을 들면서 '발연기'를 언급해서 웃음을 주기도 했죠.
그리고, 화장했을 때보다 더 매력적인 민낯을 공개하기도 하고,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저녁은 닭가슴살, 양파 반토막, 버섯, 달걀을 넣고 볶아 먹는다"
귀리가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숙변 제거에도 좋다 합니다.
유승옥이 타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몸매는 100% 만들어진 몸매라고도 했는데요.
<해피투게더>에서도 자신의 몸매에 대해서 냉정한 평가를 내리기도 하였습니다.
"잘 보면 팔뚝이나 이런데도 굵고 어깨도 넓고 허벅지도 엄청 굵다. 허리가 통짜였으면 망할 몸매였을 것이다"
"허리를 더 얇아 보이게 하기 위해서 일부러 엉덩이도 키우고 어깨도 키웠다"
굴 인증샷, 서우 인스타그램
서우는 개인기로 "신체에 굴 같은 부위가 있다"며 눈을 뒤집어 보이면서 "이곳이 굴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며 무리수를 두었는데요.
제시는 "모르겠어요. 이 언니 뭐 하는 거에요?"라면서 특유의 직설 화법으로 서우의 개인기를 멈추게 하였죠.
미녀들과 해투 MC들과 친분이 있는 게스트들이 출연을 해선지 <해피투게더>의 분위기는 굉장히 좋았고, 마지막에는 금호동 흑사마귀로 불리웠던 최현석 셰프의 쌍절곤 돌리기와 우슈 실력 그리고, 자신이 계발한 분자요리법으로 완성된 비프 샐러드로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최현석: "칼 이름이 있다. 패트릭, 오늘 형이랑 같이 해 볼까"
최현석의 패트릭은 도마 위에서 337박수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고, 최현석 셰프의 허세3종세트를 금방 잊게 만들 정도로 현란한 칼춤을 추었죠.
그리고 휘핑크림에 졸인 포도주를 첨가하고, 질소가스로 그것을 얼린 뒤 믹서기에 갈아서 가루 소스를 만들어 분자요리법으로 비프 샐러드를 완성하였습니다.
<해피투게더3> 시청률은 6.4%로 지난주 5.9%에 비해 0.5%가 상승했습니다.
최근 몇주간의 방송중에서는 가장 높은 시청률인데요.
아무래도 수지 효과가 있었던 방송이 아니었나 싶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