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결혼,김나영 남편 스펙,김나영 결혼관 사람이 달라보여
강원도가 낳은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아니고 김나영(1981년생)이 다른 연예인들 다하는 결혼 발표 하나 없이 4월 27일 월요일 바로 오늘 결혼식을 했다 합니다.
가족들만 모인 비공개 결혼식으로 그야말로 작은 결혼식입니다.
김나영의 평소 방송 이미지는 아래 사진과 같이 '여자 노홍철' 소리도 듣던 방송인인데요.
예능인은 아니지만 예능적 이미지가 많아 준개그맨화 된 연예인이라 할 수 있죠.
그러다가 해외 유수의 패션쇼에 초청이 되면서 패셔니스타로써도 일을 병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지만 실제 성격은 그렇지 않다 하는데, 김나영의 결혼관도 참 남다른 듯 합니다.
일반인들도 맘을 그렇게 먹지만 실천하기는 쉽지 않는 일인데, 남의 시선을 받고 사는 연예인이란 직업의 특성상 이렇게 하긴 더 쉽지 않죠.
김나영의 결혼 관련 보도를 보면 대학시절(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과)부터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어 했다 하네요.
그리고, 신랑에 대해서도 나이,직업,인적사항 등을 일절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하는데......
신랑의 직업은 금융업 종사자이고, 작년에 교제를 시작하였다고 밝혀지고 있네요.
김나영은 2003년 케이블채널 Mnet '와이드 연예뉴스'의 리포터로 데뷔하면서 10년 넘게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는데, 깜짝 결혼 발표,금융계 종사자인 김나영 남편의 스펙과 김나영의 결혼관으로 인해서 김나영의 남편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는 듯 합니다.
신혼여행도 제주도에서 보낸다 하는데, 신혼여행이 끝난 이후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이 많을 듯 합니다.
차차 궁금증이 풀리겠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