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애스'에서 힛걸로 유명한 클로이 모레츠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을 했네요.
성형외과 의사인 아버지와 간호사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클로이 모레츠는 2004년 '가디언'으로 데뷔를 한 후 '500일의 썸머'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야구,발레,체조가 특기이고 '킥애스' 촬영으로 브라질리안 주짓수, KGB 무술 등을 익혔다고 합니다.
작년 6월 스플래쉬닷컴에 의하면 데이비드 베컴의 장남 브루클린 베컴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어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다코다 패닝을 이을 신성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클로이 모레츠 집안이나 오빠들도 우월한 유전자를 지녔지만, 데이비드 베컴의 장남인 브루클린 베컴의 집안도 대단하죠.
국내에서는 헐리웃 스타들의 열애설에 대해서 일부 팬들만 관심을 가졌을테지만 이들의 열애설이 났을 때 꽤나 들썩들썩 거렸을 듯 합니다.
클로이 모레츠의 오빠는 트레버 듀크 모레츠가 있는데요.
에단이나 콜린, 브랜든은 아마도 사촌오빠들이 아닌가 싶네요.
클로이 모레츠와 네명의 오빠들
두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더라도 나이가 어리니 결혼까지는 너무 멀어 보이네요.
그냥 예쁘게 사귀면 될 듯...
클로이 모레츠는 지난 달 19일에 내한해 3박 4일 간의 내한일정을 마치고 돌아갔다 하는데요.
'SNL코리아'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2014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25명' 중 한명인데요.
클로이 모레츠의 방한은 '프로덕션 오' 측의 프로젝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기획취지는 우리의 대중 문화 컨텐츠를 알림과 동시에 한국 뷰티와 패션, K팝 등의 체험을 통해서 한국을 알리고자 하였다 하는데요.
클로이 모레츠도 '한국 전통 궁중음식 체험'에 큰 기대감을 가졌다 하는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해서는 산낙지, 번데기, 순대 같은 음식을 먹어야 했죠.
이 부분에 대해서는 방한의 기획취지와 동떨어진 것 아닌가 싶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