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차오루 묘족 유일무이 예능보석
차오루는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이다.
본명이 차오루로 피에스타의 최연장자이다.
중국 CCTV에서 연말 가요제 신인상을 수상했다 한다.
1987년생으로 미쓰에이 지아, 페이 등의 한국 활동 외국인 멤버들과 친하게 지내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피에스타 예지가 많이 떠서 피에스타에는 예지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차오루의 예능감은 '라디오스타'가 발굴해 낸 예능보석이라 할만 했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중국인이 좀 있지만 묘족은 차오루 뿐이라고......
묘족은 치우를 시조로 여기는 중국 소수민족의 하나이다.
차오루는 가나다라마바사를 거꾸로 하는데, 한국어를 외국어처럼 들리게 하는 능력(?)이 있는 듯......
그리고 간장공장공장장은....과 같이 발음이 어려운 한국어처럼 중국어에도 이런 말이 있다면서 개인기를 선보이기도 했고, 눈물을 10초 만에 보이는 개인기도 선보였다.
그런데 눈물을 보이는 개인기가 '김라구가 못생겼어'라는 컨셉의 연기력을 선보여서 김구라에게 "바보야."라든가 "우리 아저씨 어떡해. 턱도 이렇게 나왔는데..."라면서 돌직구를 던져 빅웃음을 줬다.
잭슨이 옆에 앉아서 강남이나 헨리보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잭슨이라면서 소개를 했는데, 잭슨의 뒤끝작렬은 '라디오스타' 마지막까지 이어졌다.
잭슨은 '진짜사나이' 출연하고 싶다며 말했는데 잭슨과 같이 인지도에서 밀린 차오루는 '엠버'가 출연했던 시기에 오디션을 봐서 떨어졌다고 한다.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보인 탓에 이제 인지도 급상승을 하지 않았나 싶다.
오늘은 차오루의 날!
관련 뉴스
라디오스타 조연우 손준호 김정민 권오중,스타와 그의 아내들
라디오스타,라이징스타 김민재와 박슬기 보이스피싱 경험담
라디오스타,홍윤화 황미영 박준면 나르샤 빵빵 터트려주네요
댓글 영역